본문 바로가기
추억의조각

장수 한우명품관 불고기전골, 평일 오전 5000원 할인

by 오늘의우리 2022. 8. 17.

장수, 진안 여행을 계획하던 날, 장수가 첫날이어서 검색하던 중 한우가 유명하다는걸 알게됐다. 그래서 찾아둔 식당이 바로 여기 장수 한우명품관!

 

장수 한우명품관

 

불고기전골

우리가 먹은건 점심특선인 불고기전골이었다.

보통은 한우를 구워먹는데, 구워먹는 고기가 별로 땡기지 않던 나도 나였고, 식육식당 형식의 한우를 별로 먹고싶어하지 않는 아빠때문에 고민을 조금 했다.

 

장수한우
장수한우 메뉴판
장수한우 메뉴판

처음엔 그래도 유명하다는데 한우를 조금만 구워먹어 볼까? 했는데 밥 시간도 조금 넘겼고, 적당히 먹고싶은 마음에 식사메뉴를 먹기로 결정하고 일단 자리에 앉았다.

자리로 들어가는 길에 손님들이 대부분 전골을 먹고있길래 메뉴를 봤더니 의암불고기 전골이라는 메뉴가 있었다. 사과물냉면이라는게 궁금하긴 했지만 메뉴는 통일하기로 하고 불고기전골 3인분을 주문했다.

하고서 자세히 메뉴를 보니 평일 11시-3시에는 무려 5천원이나 할인을 해준단다 ㅋㅋㅋ

개이득...

 

반찬들
기본반찬
불고기전골

기본반찬과 함께 불고기 전골이 차려졌다. 

아래쪽에 불이 켜져서 뜨거운것도 피할 수 있었다. 

버섯쟁이는 가득한 버섯에 일단 기분이 좋아짐

 

불고기전골

근데..

불고기 고기가 너무 넙덕하고 커서 ㅋㅋㅋㅋㅋ 하나하나 잘라야 하는게 조금 귀찮은 부분...!

아빠가 싹둑 싹둑 잘라주셔서 참새마냥 춉춉 집어먹었다. 반찬이 맛있어서 중간에 추가도 하고 맛있게 적당히 배부른 식사를 마치고 나와서 만-족

 

국내산 한우 1인 15000원인 메뉴 3인분을 시켰는데 5천원씩 할인해줘서 2인분 주문한 금액으로 3인이 배부르게 식사!

평일11시-3시에만 해당하는 할인! 마침 평일이어서 혜택을 야무지게 받았지 뭐야.

 

카운터 뒤 벽에 가득한 싸인..

유명한 식당이었구나.. 고기 구워먹어볼걸 그랬나? 이랬던 우리... 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장수에 오게 되면 그 때는 한우를 구워먹어보기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