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아이스커피랑 콘칲

by 오늘의우리 2022. 8. 1.

전날엔 떡볶이를 마구 퍼먹고 다음날 정신못차리고 아이스커피 두개에 콘칲 한봉지 다 털어먹는거 어쩌자는걸까....?


궁금해서 사온건 맞는데 내가 이걸 한번에 다 먹을지는 몰랐지 뭐람🤷‍♀️ 할라피뇨맛 맛있다 맛있어 그래서 다음에 못 사오겠는걸...?


심지어 아침에는 가지를 구워먹어버렸지 뭐야
가만보니 미쳤나벼? 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먹고 운동도 안나가고 잘한다 잘해


은행들렀다가 좀 걸어야지 하고 나왔는데 영업 마감컷에 걸려서 튕기게 생겼네 ㅋㅋㅋㅋ
30분 남았는데 19명 남아있다구.. 난 보안카드 하나만 있으면 되는뎁쇼 ㅠㅠㅠ 은행 온지 오래돼서 낯설구만


날씨 좋다아
나중에는 소나기가 내리긴 했지만 타이밍이 잘 맞아서 비 거의 안맞았다


맥도날드 라떼

맥도날드에 아이스크림라떼 먹으러 갔다가 매장에서 먹기 싫어서 그냥 라떼 포장해서 나왔다 퍼먹기 귀찮.. 이렇게 오락가락하다니!ㅋㅋㅋㅋㅋㅋ
아이스라떼 L사이즈에 시럽 두번! 최고야><


섣불리 아는체 했다가 미안하다고 사과만 오만번 하고 돌아섬 ㅋㅋㅋㅋㅋ 만질 수 있는 친구인줄 잘못알아서 너무 성큼 다가갔어 우리 아직 그정도는 아니었군. 간식 드리고 사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