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서면 상상마당 크리스마스 장식, 다이어리 고민

by 오늘의우리 2022. 12. 12.

다이어리 속지를 사려고 온갖 문구점을 뒤지는 중
핫트에도 아트박스에도 속지만 팔지를 않아서 상상마당까지 가게 된 스토리랄까

직접 보고 사고싶기도 배송비가 아깝기도해서 걷기도 좀 걸음겸 몇차례 문구점 털기를 시전했다
여기도 없으면 서면 지하상가에 있던 중고서점의 문구점에도 들릴예정이었는데 마침 있었다.

서면 상상마당

상상마당

오후엔 비까지 오고..
따뜻하게 입어서 춥지않았지만 실내로 들어가니 역시나 더워서 옷이 무겁게만 느껴져서 살짝 힘들다

2층 가는 길

2층에 문구점이 있어서 올라가려는데 크리스마스 장식을 해둬서 예뻤다🌲💞

거울 맞은편에 의자도 두고 포토존을 마련해뒀다

혼자서 .. 찍고오기엔 민망하니까 지나가기로 하자 ㅋㅋㅋㅋ

 

거울 이쁘다
12월의 숙제 - 다이어리
다양한 문구류
뭐야 귀여워

 

여러가지를 구경했고 속지는 딱 한종류 팔고 있었다🥺
오프라인에선 다이어리 속지 선택권이 없구나 ..
있는건 그것마저 내가 온라인에서 봐둔 그것이었고 심지어 온라인에선 할인까지 하는중이란 말임..
5900원이면 살 수 있지만 뒤에 붙는 2500원의 배송비가 아까워 여기저기 찾았는데 오프라인에선 정가 7900원이다. 몇백원 차이에 같은 결과를 얻는다 생각하니 살짝 억울한 마음이 들었다.

봐두었던 다이어리라 바로 검색해보니 할인에 무료배송 이벤트까지 하고있는걸 발견ㅋㅋㅋㅋㅋㅋㅋ
아...? 타이밍 참 ㅋㅋㅋ

그래서 오프라인 매장에 서서 온라인으로 구입했다
2000원 차이면.. 저렴하게 사고 붕어빵을 사먹을래

개이득☻️

텐바이텐 10X10 : 루카랩 A5 2023 6공 날짜형 리필속지

 

텐바이텐 10X10 : 루카랩 A5 2023 6공 날짜형 리필속지

 

10x10.co.kr

내가 구입한 속지는 요것

근데 미리 받아놓은 쿠폰이라 5960원까지 간건가 

로그인하면 바뀌나.. 여튼 이 제품..!!

6공 다이어리 A5 사이즈

아카이브 제품은 작아서 안맞다

A5큰데 커야 쓰기 편해 ㅋㅋㅋㅋ

 

1층카페

목적을 가지고 걸어야 지겹지 않아서 다이어리 속지 구매라는 목적을 가지고 걸었더니 간신히 오늘 하루 5천보를 걸어본다. 만보 너무 버겁잖아.. 그치만 부지런히 걸어 아가씨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