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드립커피 습관들이기

by 오늘의우리 2022. 12. 9.

친구가 외국에서 들어올 때 사다준 원두를 마시려니 드립커피를 마셔야해서 집에서 그라인더를 가져왔다
드리퍼랑 종이 다 있는데 하리오꺼 새로 구입했다

드립커피
원두 갈아서 넣고
뜨거운 물 초아아ㅏㄱ
쪼르르르

다 내렸다
찬거 좀 줄이고 따수운거 마시자

간식은 호빵

그리고 다음 날...
원두 넣으려고 그라인더 뚜껑 열었는데 원두가 가득 차 있길래

뭐야 ..... ?


전날 마신거... 예전에 갈아두고 안뺀 간원두였던거냐..
환장함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그라인더 갈았던 기억이 안난다
미쳤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갈아낸 원두로
드립커피

따숩게 내려서 호로로롭 마시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