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카레돈까스와 카스 병맥, 혼밥하기 좋은 유연카레 서초점

by 오늘의우리 2022. 11. 20.

유연카레 세트메뉴와 병맥

근처에 있는 카페에서 간단히 간식먹으면서 커피 한 잔 하고 팬미팅 가려고 찾아왔는데 카페 5시에 이미 클로즈 하고..

그 카페하나 알아보고 온거라 근처에 뭐가 있는지 전혀모르고, 검색하기 귀찮고, 고개를 휙휙 돌려보니 카레집이 보여서

바로 들어가서 밥에 술까지 야무지게 마시고 왔다

 

유연카레 서초점


유연카레 메뉴판

카레돈까스, 카레라이스가 기본이고 토핑을 다양하게 올릴 수 있는 곳이었다.

나는 세트메뉴 선택

세우튀김 먹고싶어서 세트 A 주문했고, 목이 말라서 카스 주문했다

  

나는 일자로 된 테이블에 앉아 창 밖 보는 자리에 앉았고, 뒤로는 4인석이 여러테이블 있다.

아무도 없을때 들어갔는데 먹고있으니 세 팀 더 들어오고 그러더라

혼밥하기 좋은 자리가 있어서 먹고 가기 좋은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혼밥석

내멋대로 혼밥석 지정 ㅋㅋㅋㅋ

창밖에 비록... 차가 주차되어 있었지만 밖을 보며 먹을 수 있는건 좋은거니까

시선이 편안함(사장님 등지는 자리)

 

맥주!!

한참 걸었더니 목이 너무 말라서 맥주를 벌컥벌컥..하려는 순간 사장님이 식사 내주셔서 ㅋㅋㅋㅋㅋ

 

밥 나왔다..!!!

처음에 봤을때 이거 카레가 너무 많은거 아닐까? 했는데  싹싹 긁어먹고 나옴 ㅋㅋㅋㅋㅋㅋ

돈까스 겁나 뜨거우니 미리 잘라놓으세여...

돈까스에 카레 마구마구 담궈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나 카레돈까스 좋아했네.. 그러고보니 좋아했다

메뉴가 있으면 늘 카레돈까스를 시켰던걸 떠올림

 

누가맥주를 이따구로
ㄴ 너요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