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김재영 배우 팬미팅 ‘CLOVER’ 후기 흰물결아트센터

by 오늘의우리 2022. 11. 16.

22년 11월 11일 데뷔 11년을 맞은 해에 하는 팬미팅..!!

서우재 캐릭터 알게되고, 이 사람 뭐임???? 하고 찾아보다가 팬미팅 곧 한다는 소식듣고 예매해서 다녀왔다

처음엔 갈말 고민하다가 앞자리 다 놓쳤고요.. 여튼 그렇게 중앙쯤 뒷자리를 잡아 만나러 갔다왔다.

배우 팬미팅 처음이라 너무 설렜지뭐야

 

티켓은 카드로 받았다><

처음엔 응모권을 주지 않아서 굿즈사는 사람만 받는건가 했는데, 입장 직전에 응모권 있냐고 물어보더니 안받았다고 하니까 그때 주던데.. 지금 뭐하시는...? 이 응모권으로 나중에 팬미팅에서 추첨을 하는건데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사랑한다고 적을걸 그랬다

나도 당신 작품 하나 보고 여기까지 왔다고..

.부산에서 서울로 뭔가를 보러 오는 사람은 20만원을 기본으로 깔기때문에 제 팬미팅 티켓은 25만원짜리란말입니다 ㅜㅜ

서우재 역할 너무 잘하던데.. 팬미팅 보다보니 어두운 역할 그만줘야겠더라는..

발랄한 로코가 하고싶은 우리 재영배우님><

해진이 역할도 처음엔 밝았는데 나중에는 점점 우울해진다고 슬퍼했어...

 

산책 좀 하다가 다시 돌아온 흰물결아트센터

 

크게 붙어있는 현수막

잘생겼어 김재영

 

입장해서 착석 후 사진한장><

작은 공연장 너무 오랜만이라서 너무 기대되는것...

 

흰물결아트홀 k열 중앙

워메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훨씬 가까움...

김재영배우 무대에 딱 서는데 진짜 감탄사 다 터져나옴 ㅋㅋㅋㅋ

아니 나는 그렇게까지 팬도 아니었고, 그냥 궁금해서 온것인데 보자마자 입틀어막음...

 

아이돌 체험 중이시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타임 가지는데 이때 사회자분이 사진찍게 해주셔서 다들 폰 꺼내서 김재영 애교 박제하는 중 ㅋㅋㅋㅋ

 

아니 진짜 186의 기럭지는.. 미친것임

내 키 이상형...근데 대존잘인.. 그런...네네

 

웃으면 이사람 이래...

근데 쑥스러움 너무 타서 이렇게 웃다가 표정 사라지고 반복하는데 그것마저 긴장한게 눈에 보여서 너무 귀여운거야...

아니 나는 김재영배우가 귀여운 사람인줄은 몰랐다고.. 겁나 귀여운 사람임 ㅜㅜㅜㅜㅜㅜㅜㅜㅜ

 

2부에 절친 주우재님 나왔는데 그때 진짜 긴장 풀고 빵긋빵긋 잘도 웃더라 

사람이 어쩜 그렇게 러블리..?

주우재님은.... 웃수저임 그냥 미친거임 ㅋㅋㅋ

너무재밌어 진짜 ㅋㅋㅋㅋ

 

네네 끝나고 나가는길임

퇴장하고 있는데 갑자기 조금 대기 해달라는 스탭의 말

빼빼로데이여서 빼빼로 주남..? 했는데 배우님이 서프라이즈로 부탁한게 있담서 기다려달래

미친 ㅋㅋㅋㅋㅋㅋㅋ 실화냐..!!!!!!! 노래 부르고 냅다 뛰어 들어가더니 이거 준비하려고 한거여?

 

하... 김재영....

아니 이벤트할 때 추첨하는데 진짜 무슨 내 번호빼고 앞, 뒤 번호를 싹 다 부르는거야

차라리 근처 아닌 번호면 이렇게 아쉽지도 않을텐데 앞, 뒤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빼고 다들 무대가서 악수하고 포옹하고 선물받고 사진찍고... 네네...

약간 허탈한 마음으로 나가고 있었는데 배웅하면서 악수 + 떡 선물로 주는 배우...?

당신 천사입니까

 

아니 나도 영상 찍어보려고 카메라를 켜긴 했는데 바닥만 찍혔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놓고 폰 들이대진 못하겠더라..

아니 그러고 저 뒤에서부터 줄서서 가니까 얼굴이 보이잖음

내 차례때 딱 마주섰는데 나 앞사람 나갔는데도 앞으로 못가고 그 자리에서 얼어붙었음

왜냐고요?

대존잘남이 있으면 얼어버리는거.. 당연한거 아닙니까..

무대도 가깝긴 했는데 진짜 1m 이내의 김재영은...감동적이었습니다.....

 

어쨌든 다시 단장하고 나왔을테고 말끔하게 수정된 메이크업에 또렷한 이목구비 미친 비쥬얼에 큰 키 미쳤지 미쳤어

그래서 내가 한 말은...?

감사합니다 두 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팬미팅 축하한다고 외치라고 다음에 또 보자고 하라고 과거의 나 자신아

녹화는 바닥을 하고 있지만 음성은 담겼는데 인프피 김재영과 인프피 나의 대화는 그저 어..ㅋ 허.. 헤헿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네 진짜... 

아니 살면서 연예인 가까이서 처음봐서 그래요.... 그렇다고요

근데 그게 김재영이어봐.. 놀래겠어 안놀래겠어

당신 너무 대존잘이었지뭐야....

 

악수하고 받은거

빼빼로 주는줄 알았는데 떡을 줬다

너무 좋아!

 

악수끝날때까지 기다렸다가 들어가는것까지 보고 갔는데 돌아서면서 고마워요 하는 목소리도 너무 좋더라..

안에 들어갈때 콩콩 뛰면서 인사하는데 귀여워.......

다음에 또 봐 ㅠㅠㅠㅠㅠㅠㅠㅠ

팬미팅 할 때 마다 만나러갈게에

 

웃는거 너무 예뻐..

나는 사실 모든 사람들의 무표정을 좋아하는 편이긴한데

웃을 때 너무 귀엽더라....

이사진이 딱 김재영... ㅋㅋㅋㅋㅋ

킹댕댕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색해하고 쑥쓰러워해서 막 안아주고싶은 사람이었음 ㅠㅠ

노래하면서도 부끄러워하는데 잘한다 잘한다 오구오구해주고 싶음ㅠㅠㅠㅠ

 

하지만 본체의 분위기는 이렇다는거

냉미남이야 못다가가... 근데 웃으면 강아지야 진짜 무슨일이냐구

 

 

[김재영] 얼굴이 서사고, 발단이고, 결말 : 네이버 포스트 (naver.com)

 

[김재영] 얼굴이 서사고, 발단이고, 결말

[BY HB엔터테인먼트] 천상계인지 인간계인지그곳엔 김재영이 있었다 ..!  사진 출처 : Singles 이날이...

m.post.naver.com

여기에 팬미팅 소식도 올라오려나..!!

우리 단체 사진 찍은거 빨리 올려죠라 올려죠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