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일기

[주간일기] 미루고 싶은 일들을 몰아서 하니까.. 그나마 해냄

by 오늘의우리 2022. 11. 9.

로또 4등 ㅋㅋㅋ
5만원 개꿀😆
세게임 사오면서 바꿨당


일본 앨범 나온 세븐틴
활동하느라 일찍 나간거였구나


많관부


우리 천사 살찌워서 와라
다이어트 금지야 윤정한



그래서 언지 익을건데...?
일주일이 지나도 익지않는 홍시....
어쩌라고 대체 ㅋㅋㅋ 아직도 감이야 그냥
얘 한 입 먹자마자 떫어서 버리고...🙄
나머지 8개...뭐 한겨울 기다려야합니까악


어제 개기일식
내내 볼 수는 없었지만 뭔가 신기했던


인기가요 샌드위치랑 고민하다가 산 것
여기도 딸기쨈 발라놔서 맛있당


뷰 명당 약국
비록 주변에 병원은 전혀 없지만요


종일 바쁘다 바빠


사다리차 안와서 덩그러니 ...
너무 웃김 ㅋㅋㅋ
저러고 올라왔다가 못 들어와서 내려가서 누워서 다시 올라옴 ㅋㅋㅋ


옷장설치
시간 겹쳐서 기사님들끼리 서로 양보하고 도와가며 각자 할 일 하시고 가셨다 너무 감사드림요ㅠㅠㅠ


블루카펫

블루카펫 밟는건 세탁기 건조기 님 되시겠다

고용량 멀티탭

꽂을 건 세갠데 콘센트가 두개라 고용량 멀티탭 사두었다. 세탁기는 벽에 건조기는 멀티탭에 꽂으려고 했는데 어차피 두개 동시에 돌리지만 않으면 괜찮다고 둘 다 멀티탭에 꽂아두셨길래 일단 그냥 뒀다

설치완.

11번가에서 냅다 샀는데 설치 다음날 7만원정도 내려갔다...🤣  우주패스 할인이던데 나 우주패스 쓰는데 왜 그땐 안해주고요 ㅋㅋㅋㅋㅋ 내가 그 후에 우주패스 가입했나...? 여튼 좀 아쉬웠다 ㅋㅋㅋㅋ

가스도 연결했는데 진짜 도시가스 5분컷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출장비 재료비 35000원
죄다 돈이야!!!

엄청 빨리 해주시고 가셔서 다음 대기 시간까지 시간남아서 커피 마시러 나갔다옴ㅋㅋㅋ
연결 해주시면서 왼쪽부분 버너헤드랑 캡 교체하라고 말해주셔서 신청해서 택배구매도 해놨다


침대프레임+매트리스 130만원.....
내 예상을 너무 많이 뛰어넘어버린것이 되시겠다...

사실 제일 먼저 한 건 침대설치였음...
네가지를 하루에 몰았다
그것도 월요일에 ㅋㅋㅋㅋㅋㅋㅋ

9시 반부터 3시반까지 내내 기다리고 설치하고 기다리고 설치하고...

근데 진짜 기본만 했을 뿐 해야할것과 살 것 설치할 거 교체할 것들이 산더미 처럼 쌓여있고 이사도 해야함

울고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