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일기

기록해보는 조각일상

by 오늘의우리 2022. 10. 1.

 

분갈이

오래 처음 그 상태로 유지된 화분을 드디어 옮겨줬다
죽은 가지도 빼주고 옮기니 너무 좋다

또 분갈이

물꽂이해뒀다가 심은 화분이 무럭무럭 자라서 또 분갈이를 해보기로 했다 하나가 네개가 되버림
이거말고도 또 있는데 그것도 세개로 나눴더니 온통 화분천지 ㅋㅋㅋㅋㅋ


아메와 고구마

고구마 삶아먹는 요즘

아메와 소금빵

자꾸 먹어 아주...

신세계 멤버스

무료커피 4잔 있었는데 일단 두잔!!
나머지 두잔은 결국 날렸네
아이스라떼로 두잔 내가 다 마심

요즘 하는 뜨개질

계속 만들어보는 네잎클로버 🍀
머리끈 도전했다가 죽을뻔했지만 재밌다

엄마밥
abc주스
흙맛 나
엄마가 챙겨준 자두

맛이 복불복..
하나 엄청 맛있어서 먹었는데 두번째에 기겁 ㅋㅋㅋㅋ

어느날의 병맥

카스 프레시 너무 맛있어!!!

🌿

향이 좋다아

양념감자
새우버거

롯데리아 새우버거 공짜쿠폰이 있어서 갔다가 오랜만에 양념감자도 먹고 냠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