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부산 남천동 동네빵집 스위스제과 소금빵, 산딸기파이

by 오늘의우리 2022. 10. 22.

오래된 동네빵집인 스위스제과
남천동은 어쩌다 빵천동이 되어 빵집이 주목을 받고는 있는데 다른데 안가봐서 모르지만 스위스제과가 이 자리에서 n0년동안 자리 지키는걸 보면 믿고 찾을 수 있지 않나 싶기도하다
수없이 많은 가게들이 바뀌는 순간에도 그 코너자리에서 묵묵히 빵을 만들어 파는 가게

소금빵(3600), 산딸기파이(4000)

소금빵을 어디서도 못먹어보다가 엄마가 건네줘서 먹었던 스위스제과의 소금빵

근데 난 저 파이를 좋아해서 종종 사먹곤 했다
이집의 부메랑이라는 크림든 빵도 좋아해...❤️

통신사 카드 할인의 이유로 브랜드체인점을 많이가곤 했던건 사실이고 이제 동네빵집을 더 사랑해 볼 예정이다 애초에 빵집을 자주 가진 않지만

남천동 스위스제과

스위스제과

난 이 겹겹파이가 참 맛있더라
빵 살 일 있으면 꼭 하나는 담게 되는 취향

빵은 7600원
동백전 사용으로 5%적립
다시 10%로 돌려줘요....

파이

야밤에 결국 뜯어버린 파이...
우유도 없는데 위에 올라가 아이싱이 너어어어무 달았다ㅠㅠㅠ 쨈도 달고 아이싱도 달아서 아이싱 덜어내기 ㅋㅋㅋㅋ 맛은 최고💜
우유 있었으면 다 먹어버렸을텐데 말이여

소금빵

소금빵 1개에 1800원
다른데는 더 비싼데도 있다곤 하는데
이...모닝빵 같은 넘이 소금좀 품었다고 이렇게나? 하는 마음이 들었지만 버터를 얼마나 넣었는지 너무 맛있는것이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법 크다
조금씩 떼어서 먹는 재미가 있었지이

푸르밀 가나쵸코우유

편의점 보일 때마다 검은콩우유 먹어보려고 들어가는데 항상 초코만 있음.....ㅋㅋㅋㅋㅋ
안살 수 없어서 사고 또 사고..예..
맛있습니더 푸르밀 사라지지 마십시오(이제와서

 

사진 정리하다가 8월 사진 보는데 취향 소나무 

무슨일이야 진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