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푸르밀 가나쵸코우유 GS25 1+1

by 오늘의우리 2022. 10. 19.

푸르밀 이야기가 떠들썩하다
커피우유 사먹을 때 말고는 편의점에서 우유를 잘 사먹지 않는데 푸르밀이 사라진다고 하니 다들 검은콩 우유와 초코우유 이야기를 하길래 궁금해서 사러 가봤다


검은콩우유는 먹어본 적 있는것 같은데 기억이 나질 않아.. 그냥 매일에서 사먹은게 다 일까
다들 맛있다는데 없어진다니 맛이 궁금하고 먹어보고싶어졌다

근데...초코우유만 4개 남아있고 검은콩우유는 없었다
1+1 행사중이라 2개 1650원에 구매했다. 검은콩우유 맛있으면 박스째로 사두려고 했는데 실패

300ml 155칼로리

더워서 맛있게 마신 쵸코우유
가나쵸코우유 쵸코라고 적힌게 귀엽다

나는 맛에 그렇게 예민하지 않아서 푸르밀 쵸코우유가 단연 으뜸이네 마네 그런걸 평가할 순 없지만 부드럽고 맛있었다. 꿀떡꿀떡 마셔버렸지이

반팔 ㅋㅋㅋㅋ

도서관 다녀온다고 40분 정도 걸었더니 더워서 내내 반팔로 돌아다녔다
난 너무 더운데...누구는 얇은 패딩을 입고 날 보며 놀라는 시선을 느낌...🙄

또 다른 편의점 있으면 푸르밀 제품들 자주 사서 마셔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