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임영웅 광동제약 경옥고 구입

by 오늘의우리 2022. 10. 10.

엄마는 영웅시대
광동제약에서 나온 경옥고를 구입하셨다
공진단 같은 것들이 엄마에게 맞지 않아서 이것도 구매 안하고 미루고 있었다가 사오신 계기가 너무 웃겨서 함께 첨부

다른동네 병원에서 서류떼러 갔다가 문 닫음
금요일인데 오전근무하고 갔다고 함
빡침
밑에 보니 약국이 있어서 들어감
영웅씨를 만남
가격 20만원으로 알고 있는데 17만원이라함
냅다 2개 구매

...?
아 왜 짜증나서 소비를 하냐고요 ㅋㅋㅋㅋㅋㅋ

광동제약 경옥고

아이고 임선생님 안녕하십니까아
엄마가 먹으려고 샀는데 안맞아서 저에게 오게 되셨군요
내용물 잘 먹고 이거 반납하기로 했음 조심히 모셔놔야지

내 몸이 예전같지 않을 때!!
자양강장 육체피로 갱년기장애 허약체질 병후쇠약등등
그니까 몸이 좀 약하다 싶으면 드셔보셔 느낌인데
나는 약하지도 강하지도 않은 적당한 몸인데 엄마가 좋다는걸 다 먹여서 코로나 검사도 안해본 면역력 개짱짱한 1인임
근데 엄마는 먹으니 열이 너무 난다며 너 먹어 ㅇㅇ 하면서 토스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왜 또 두 박스나 사서...
감사히 잘 먹겠습니당

경옥고

박스를 열어보면 30개씩 들어있는 소박스2개가 들어있다

그 소박스 열면 10개씩 포장된 3개의 작은 박스가 들어있다
열고 열고 열어야 먹을 수 있음

스틱형으로 되어있고, 사용기한이 25년이다.
방부제 어마무시


작은 박스 10포씩 들어있고 그렇게 3박스 30포
30포박스 2개들어서 총 60포가 들어있고 가격은 17만원
한포당 2833원이다


먹어보자
쉽지않다
하악

엄마앞에서 안먹어서 다행이다..

오만상 쓰는 중....

한약같은거니까 그렇긴한데 어흐흥그.ㄱ..

잘 먹고 건강해지겠습니다

임선생님도 만수무강하시어 울 엄마의 덕질인생을 빛내주세요

저.. 광동제약 주식도 샀습니다(소량 ^^)

네네.. 엄마가 사라고 해서요 네네 영웅씨.. 사랑합니둥

인터넷으로 살 수 있나 했더니 온라인 판매 불법이라고 봤고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었다
사이트 들어가보니 구입가능한 약국 검색 가능

광동제약 (ekdp.com)

 

광동제약

경옥고의 역사는 약 천년을 거슬러 올라간다. 송나라 시대 <홍씨집험방(1170년)>이라는 서적에 처음 등장하였으며, 중국 땅을 통일한 원나라 황제 쿠빌라이칸이 건강을 위해 즐겨먹은 약이 바로

www.ekdp.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