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이마트 마감시간 때 구경하기

by 오늘의우리 2022. 8. 31.

종종 이마트에 들린다

무거운 걸 사고 들고 올 자신이 없어서 아주 가끔

가끔 유제품이나 당일생산 먹거리들을 내놓긴하는데 이 날은 없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줄었다

그런거 냉큼 채오는것도 꿀잼이긴 한데 말이지 어차피 낮에 산다고 바로먹지도 않을 제품들 ><

 

라이스칩

궁금해서 사온 허니라이스칩 

구매 당시엔 허니는 보지도 못하고 용량대비 칼로리가 꽤 높길래 드럽게 높네 조금씩 먹지 머 하고 사왔는데 다 이유가 있었구먼.. 네번에 나눠 먹는 중.. 생각보다 달아서 한 번에 다 먹긴 힘든 과자

 

오리지널감자칩

오리지널 감자칩 890원.. 가격 개꿀

근데 이건 또 엄청 짜다

짠데 이건 한 번에 반통씩 클리어 가능.

 

샌드 쿠키류

치즈버터샌드 맛있겠다.. 

땅콩버터 초코버터... 내려놓기로한다..

 

망고,딸기요거트

망고 요거트 먹고싶다아

노브랜드 제품들은 양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서 좋다

 

미니구미베어

아.. 젤리러버는 젤리봉지를 들고 만지작 만지작..

내려놓고마는데요..!!

 

젤리벨트 딸기향

아 보자마자 입에 침고임..

이거.. 이런거 맛있단 말이야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젤리.. 바보칼로리.. 안녕

 

프루티젤리 파인애플

와 진짜 쫀득해보여 ㅋㅋㅋㅋㅋㅋㅋ

젤리 앞에서 엄청 서성거렸네 ㅋㅋㅋㅋㅋ

 

노브랜드 스낵

맛있겠다..

참깨크래커 사오려다가 칼로리 보고 내려놓음...

사실 칼로리 보면 살 수 있는거 아무것도 없는데..

꼭 마트가서 하나 보기 시작하면 이건 이래서 안돼 저건 저래서 안돼 이런다니까

 

노브랜드 할라피뇨

이 할라피뇨 너무맛있음...

2800원.. 저렴하다 저렴해

너무 무거워서 사들고 갈 수 없어요.

쿠팡에서 할라피뇨 시키는데 5000원씩 한단 말임.. 이거 두개 살 수있지만 무거워요...

언제 한 번 차타고가서 10개 사오던가 해야지

 

참치들

차려먹기 귀찮을 때 비벼먹으려고 살코기 참치로 사왔다

여러개 안사는 이유는 꼭 사놓으면 안먹게 되는것 같아서 ㅋㅋㅋ

 

레몬/사과 에이드

에이드 패키지가 예뻐서 살까 했는데

응 귀찮..

응 무거워..

 

이마트 막걸리 존

하악 막걸리가 이렇게나 많이..!!

느린마을 막걸리 한 번 마셔봐야할텐데

근데 진짜 종류가 많긴하다 왼쪽에 더 있음

 

증류주

청하 스파클링.. 사랑해 내가 많이..

청하 스파클링 마시기 시작 한 후로 진짜 지금이 몇병째인지 모르겠음

소주 1년에 3-4번 마실까 말까하는데 진짜 한달에 몇병씩 마셔대는 청하스파클링

 

작은 잔에 조금씩 부어 마시다가 이젠 왕 얼음 넣고 반병씩 부어서 마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냐고.. 근데 이렇게 먹으면 진짜 한 병도 금방일듯...너무좋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