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만두에 미친자..

by 오늘의우리 2022. 7. 27.

만두+대패삼겹살

사골국물에 고기만두 그리고 대패삼겹살
고기에 미쳤나 왜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사골만두국이 제일 맛있고 쉽고 편해...

라면에 만두

라면에도 만두
만두 같이 안먹는 음식이 없어
지금 등장하는 만두는 전부 취영루 교자만두
어우 맛있어 소포장 돼있어서 더 좋음

치즈..빠질 수 없죠

그리고 김에 싸먹었지
그러고 영화보러 갔었지 ㅋㅋㅋㅋㅋ
나름 시간이 부족해서 라면을 끓여먹긴했다

물냉면

육수는 무조건 동치미
동치미 물냉면 너무 맛있는 듯
저렇게 아무것도 없이 먹는데 맛있어
고명? 귀찮..불필요

만두 ㅋㅋㅋㅋㅋ

냉면이랑 같이 먹는것임
면에 만두 끝내주지 비빔이 아니어도 잘 어울린단 말임
그냥 이사람은 만두 쳐돌이입니다만

청하 스파클링

요즘 꼭 두세잔씩 술 마심 ㅋㅋㅋㅋ 왜그러는거야?
청하 스파클링 너무 맛있어서 그냥 먹다보니 이러는 중...


설중매 스파클링

다른것도 사왔다
이것도 너무 맛있어...
스파클링이 달달하니까 술술 들어가
맛있어!

어느날의 청하

세네번에 걸쳐 한 병마시는 ㅋㅋㅋㅋ

유부비빔밥

유부초밥 재료 사서 그냥 유부 잘라서 비벼먹어보라고 친구가 권하길래 해 먹었눈데 존맛ㅋㅋㅋㅋㅋㅋ 밥 버무려서 집어넣는거 안해도 되고 그냥 막 비벼먹어 겁나 맛있음 ㅋㅋㅋ 친구가 꼭 오이를 올려먹으라던데 귀찮..^^ 훨씬 맛있다고 하니 다음에 도전

당근라페

레몬즙을 너무 넣었나...
시간이  좀 지나서 그런가 왜케 시큼해? 상했나?
ㄴ모르고 먹는사람

엄마가 준 반찬이랑 만두국
사골국물 한박스 사뒀더니 든든하네 껄껄
반찬 가지러 안오니까 싸들고와서 딸래미 얼굴 한 번 본다며...ㅋㅋㅋㅋ 반찬 고마워 벌써 다 먹었지뭐야
엄마반찬이 최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