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빙그레 떡또아 초코츄러스

by 오늘의우리 2022. 7. 27.

아이스크림 무인샵에 갔더니 못보던 아이스크림이 잔뜩 있어서 몇개 사왔다

찰떡아이스는 종종 사먹긴하는데 비슷하게 생긴 애중에 이게 있길래 먹어봤다.

 

떡또아

떡 그리고 또 아이스크림 이라닠ㅋㅋㅋ 갖다 붙인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딱할 걸 예상하고 큰 포크를 준비했다.

동봉된 포크가 작고 소중해서

 

떡또아 열량

열량은 예상보다 적은건가..? 180kcal

언제는 성분 열량 보고 먹었냐며.. ㅋㅋㅋㅋ

제발 밤에 자기전에 좀 안먹으면 좋겠는데 왜 딱 그때 아이스크림 땡기는건데

설명해봐 몸뚱아리야

 

개봉!

쪼꼬마난 덩어리 두개 들어있고 눌려진 포크는 제거해줬다.

겉으로봐도 그리 크지 않기떄문에 예상한 크기

적당해 적당해

 

포크로 콱 찍어서
떡또아 단면

한입 베어물어보니 단면은 이런모습

벌써 녹아?

집에서 먹는데도 잘 녹는다

근데 이 아이스크림은 너무 딱딱하면 먹기 힘들긴 해

적당한 속도로 녹는 너낌

그래서 두번째 덩어리도 쉴틈없이 먹어치우기

 

먹고나면 우유 마시고 싶어짐...

또 우유마심..

그러고 나면 물 마시고 싶어짐

그렇게 배 두둘기며 잠든다고 한다...

 

 

아이스크림은 낮에! 먹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