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서면 본가밀면 물비빔 밀면특미, 수제고기만두

by 오늘의우리 2022. 6. 30.

더운 여름 밀면을 먹어줘야한다.

친구랑 초밥을 먹을까 밀면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밀면 당첨..!!

 

서면역 1번출구에서 250m정도

송정 돼지국밥집 근처

 

냉면도 개시를 하셨으나 부산인들은 밀면을 먹기로한다. 냉면맛 모르는 둘 ㅋㅋㅋㅋ

국밥집 가면서 자주 지나다녔는데 밀면집 있는걸 이제 알아채다니!

 

길을 따라 쭉 들어오면 가게가 나온다. 

11시 오픈시간 맞춰서 들어갔는데 이미 테이블 4-5팀 있고요 ㅋㅋㅋㅋ

 

물/비빔 밀면 6,000원

밀면 특미 7,000원

특미는 물비빔이라고 해서 그걸로 주문했다.

밀면에 만두? 빠질 수 없지 수제만두 추가.

테이블은 열두세테이블 정도 될 거 같은데 빨리 먹고 빨리 일어나서 사람이 좀 많아도 오래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듯.

 

밀면특미

물이냐 비빔이냐를 고민하지 않을 수 있게 물비빔등장 ㅋㅋㅋㅋㅋㅋ

원래 물밀면을 먹는데 가끔 비빔밀면이 먹고싶단 말이지 그치만 날씨가 더우니까 시원한 밀면 육수를 마시고 싶기도 하고 말이지 그래서 고민했는데 물비빔이 딱..!! ㅋㅋㅋㅋㅋ 

살짝 달짝지근 한 맛이 나는 육수였다.

 

크 만두도 뒤이어서 나오고 덜어먹을 그릇과 간장종지도 각각 따로나와서 좋았다. 그 용도로 준건지는 모르지만 ㅋㅋㅋㅋ

 

식초, 겨자 취향껏 뿌리면 되는데 나는 보통 아무것도 안 넣고 먹는편.

처음에는 그냥 먹고 나중에 식초 조금 뿌려서 먹었는데 딱 괜찮았던것 같다.

 

쪼글쪼글 수제만두><

밀면 자른 가위로 4등분해서 먹기 ㅋㅋㅋㅋ 

고기 가득한 수제만두라 맛있었다. 

밀면이랑 만두? 꿀조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