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전웅 프메보다가 기절

by 오늘의우리 2022. 6. 28.

놀러다닌다고 유니버스 알림 다 끄고 다녔는데 켜보니 역시 99+ 되어있는 전웅 프메 천천히 읽고 있는데 진짜 너무 웃겨.. 이건 타고난거야 진짴ㅋㅋㅋㅋ

집단적독백ㅋㅋㅋㅋ
전웅 정신사나워서 채팅 어떻게하는거지ㅋㅋㅋㅋ
진짜 보통 빠르게 올라가는게 아닐텐데 그 와중에 내용 콕 찝어서 ..라고 하시는데 라며 잘 보고 있음을 알려주는 세심함도 놓치지않는 사람 자기걸 읽었음을 이런식으로 알려주는거 서윗해
그나저나 갈비탕 레시피 뭐에요
메모장으로 쓰지마 예의없어


왕이쁜이의 한달친구 애칭이 그냥 볼때마다 웃김ㅋㅋㅋㅋㅋ 학생한친이 뭐야하고 2초 생각함
직장인들은 알아서 잘 살아야 하는 나이라며 그냥 알아서 잘 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적인거 너무 좋잖아 맞아 직장인들은 알아서 살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빡치면 돈쓰고 술 먹고 쇼핑하면 됩니다 ㅋㅋㅋㅋ

충격실화ㅋㅋㅋㅋㅋ다들 집단적독백으로 전웅놀리기
반응이 너무 꿀잼이야><

ㅋㅋㅋㅋㅋㅋㅋ

풀네임은 자기만 부를 수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웅씨 제법 웃겨요

내가 알아서 할게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했다고 화내고 짜증난걸로 받아들이면 사회생활불가능
근데 그걸 또 이모티콘 붙여서 달래줌ㅋㅋㅋㅋㅋ
그러다 노래부른거라 하는 전웅을 봐줘 제발 ㅋㅋㅋ

금융치료받던 어린시절 전웅

아 미쳤냐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둘째형이 결혼해서 애기가 있는걸 보니 나이차가 조금 나는걸까 어린시절 용돈으로 전웅을 개처럼 뛰게했던 둘째형 용돈을 제법 주셨나봐요 ㅋㅋㅋㅋㅋㅋ

조카사랑 전웅 그 둘째형의 아가
사진 보여주는데 진짜 그저 인형임 ㅜㅜ 귀야워 ㅜㅜ
그렇다고 이모들이 일빠로 물 수는 없군여 ㅋㅋㅋㅋ

아니 이게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
통장이 소박해서 싫으녴ㅋㅋㅋㅋㅋ
미치겠네 진짜 ㅋㅋㅋㅋㅋ
이 프메에 에비뉴가 당연히 많겠지만 한달친구들이 많아서 진짜 너무 웃김.. 웅군이라 불렀으니 한달친구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달친구한텐 남친도 안해줌ㅋㅋㅋㅋ
정정하는거 봐 매력터져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