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영레이더

사람이 좋은 고양이들

by 오늘의우리 2022. 4. 26.

사람이 너무 좋아 먼저 다가오는 고양이들을 만났다.

적어도 너희에겐 우호적인 사람들이 많았구나 싶어 마음이 좋았다.

 

냅다 그루밍 중인 턱시도냥

 

조명 아래로 가니 이렇게 예쁜 얼굴을 하고 있다.

밤이라 조금 커진 동공과 노란 눈, 분홍분홍 한 코, 귀엽게 디디고 있는 작고 귀여운 흰 발 ㅠㅠㅠㅠㅠㅠ

중성화를 마친 표시까지.

이곳에서 누군가에 의해 보살핌을 받고, 공존을 위한 대가를 치르고 그렇게 사람 곁에 남은 고양이다.

중성화 표시는 혹시 모를 재수술을 막고, 중성화가 되었다는 표식을 하는 거긴 한데 볼 때마다 잘려나간 귀가 안타깝다.

 

 

꽃이 있는 쪽으로, 그리고 조명이 비추는 쪽으로 걸어가길래 따라 걸었다.

자기가 늘 다니던 곳이고, 익숙하고 편한 곳이라 어떤 소리에도 놀라지 않았다.

 

 

그렇게 옆얼굴을 내어주고, 내게 기대주 었다.

세상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을 살살 긁으니 고개를 기대는 그 순간이 매번 참 좋고 찡하다

 

???

턱시도 냥이를 만났을 때, 주변 벤치에 앉아계시던 아주머니께서 흰고양이가 있는데 걔는 사람 보면 드러눕는다는 팁을 주셨다. 그래서 턱시도냥 가고 나서 흰고양이가 오길 바랬는데 나타났다..!!

사람이 좋아 사람 곁에 알아서 찾아온다.

 

갑자기 킁킁하고 있길래 가보니 사료를 먹고 있다 ㅋㅋㅋㅋ

분명 어디 사료그릇이 따로 있을 텐데 누가 여기에 ㅋㅋㅋㅋㅋ

여하튼 맛있게도 먹고 있던 흰고양이다

 

호기심도 많고, 사람도 좋아해서 앉아서 시선 맞추며 만져주면 몸에 붙어서 주위를 한 바퀴 돈다.

친근감을 그렇게나 드러내던 귀여운 고양이었다. 근데, 나한테만 그런 게 아니라서 그러다 누가 옆에 지나가기라도 하면 그쪽으로 가서 냅다 또 비비면서 한 바퀴 돌아준다. 굉장한 야옹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아무도 없으면 만질 수 있게 멈춰주는데 세상에나 배를 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긔여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