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자몽러버의 베버시티 아이스티 허니자몽 시럽 맛보기

by 오늘의우리 2023. 4. 20.

어라운지몰을 몇년째 이용중인데 종종 이벤트를 해서 참여를 해보고한다.

새로나온 제품이나 궁금했던 제품들이 체험단으로 나오면 기쁜마음으로 신청하고 이런저런 다양한 음료를 만들어보면 신나기때문😊 원래도 자몽을 좋아해서 관련제품을 자주 먹는편인데 허니자몽 아이스티? 안먹어 볼 수 없음!!

허니자몽아이스티 농축액으로 시원한 아이스티와 샷추가 메뉴까지 만들어서 맛보았다. 

국내산 아카시아 꿀로 달달함을, 고급스러운 블랙티로 풍미를, 새콤달콤 루비자몽의 신선함을 담아 만들어낸 허니자몽아이스티 농축액..! 아이스티 가루로 타먹긴하는데 잘 안녹아서 뜨거운물에 녹여서 찬물섞고 하는게 귀찮기도 했는데 이렇게 냅다 시럽으로 등장해주니 너무 반가운것..! 

 

베버시티는 스무디종류 여러가지 사용해봤는데, 자몽, 딸기, 망고, 블루베리 다 맛있다. 근데 아이스티 전용에 무려 허니자몽! 얼른 맛봐야지하며 신청했고, 도착하자마자 냅다 뜯어서 이래저래 만들어보며 맛보기! 용량 무려2kg ㅋㅋㅋㅋㅋ 베버시티가 제품 자체 가격이 비싸지 않은데 양이 많아서 너무 좋음..


쪼르르 따라내보니 요런 질감, 요런 컬러. 딱 아이스티 컬러ㅎㅎ

뚜껑열면 향긋한 홍차냄새가 확나서 기분이 좋음><

 

허니자몽아이스티

허니자몽아이스티 50g +물 180g+얼음150g

 

일단 먼저 가장 기본부터 만들어 보았다. 권장 레시피대로 먹어보고 부족하면 더 넣어서 먹어보는편.

근데 나는 대부분의 용량을 1.5배 정도 더 넣어서 해야 내가 원하는 맛이 나오는듯.

80g에 물 200g 해서마셔보니 내가 원하는 당도가 나오는듯했다. 쌉싸름한 끝맛이 마음에 드는 제품.

 

허니자몽아샷추 아이스

 

허니자몽아이스티 50g +물 180g+얼음150g+에스프레소 샷

 

권장 레시피에 에스프레소 샷 추가해서 먹는 메뉴. 보통 복숭아 아이스티에 샷추가를 많이하길래 궁금해서 먹어보기 했었는데 사실 난 아이스티에 샷추가가 취향은 아닌듯.. 그냥 아이스티의 단맛으로 먹는게 더 나은것 같은느낌.

 

 

만들어본 과정><

 

취향에 맞게 자몽 농축액을 추가하거나, 자몽액기스를 넣어주는 방식으로 더 맛을 낼 수 도있고, 홍차향을 더 드러내고 싶으면 홍차티백을 넣어보는것도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제품이다. 따뜻한 메뉴는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시원하게 벌컥 벌컥 마시고 싶을 때 생각날 것 같은 허니자몽아이스티><

 

 

*어라운지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체험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