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동래 중국식주점 몽 <몽중식주점> 시그니처메뉴 몽갈비 꼭 먹어야만

by 오늘의우리 2023. 1. 27.

 

몽중식주점

친구의 맛집소개로 찾아간 몽중식주점
중국식주점 '몽'이라서 몽중식주점이군?
세 단어 반복하고 있는 느낌인데 ㅋㅋㅋㅋ

몽중식주점

동래는 진짜 너무 오랜만이었다
1호선 동네 자체를 자주 안가다보니 잘 갈일이 없는데 내가 예전에 기억하던 동래가 아니었어!!!
왜 이렇게 식당이 한군데 모여있고 다양하고 많고 번화해..?(그냥 님이 안가본거에요)
우와 우와.. 이러면서 찾아갔는데 생각하니까 웃기네

입장

사람이 많았다
사람들 참 일찍부터 술 많이들 마시는구나
술찔이는 술 마시지 않죠
우리만 음료수 마심ㅋㅋㅋㅋ

몽중식주점 메뉴

아 근데 딱봐도 시그니처 먹어봐야 하잖아
몽갈비 라는메뉴를 시켰는데 8조각 등장한다고 함
부족하겠지 ㅇㅇ 하며 볶음밥을 주문했다 음료 하나와 함께
예쁘던 음료수가 강소백이구나
16000원!! 쪼매난게! 근데 23도?!!!

갤럭시 인물모드를 아시나요

하나 배워가지고 주구장창 너낌낸다고 인물모드로 촬영함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안했는데 뭐 한것같고 좋네
나만 이제 알았냐고...

기본반찬

짜차이 양배추무침 땅콩볶음
중식집 가면 나오는 애들 내가 또 너무 좋아하지..
음식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에 들어가서 시간이 좀 걸린대서 반찬 다 집어먹음
반찬도 맛있고 난리

몽갈비 비쥬얼

몽갈비 등장
냄새 미침
비쥬얼 미침
맛도 미침
근데 2만원밖에 안해(2만원이 싸단게 아니라 양이 생각보다 많았기땜시)

몽갈비와 볶음밥

아니 볶음밥 비쥬얼 뭔데요 ㅋㅋㅋㅋㅋㅋ
세상 맛있게 볶아주시네
몽갈비 나오고 밥 나오길 기다리고 있었는데 안에서 바로 볶는소리 들려서 너무 좋았다
바로 볶은거 바로 내어오니 기름 전혀 없음
고슬고슬해 아주
꼬소하고 보송하고 맛있음 엉엉 ㅠㅠㅠ

갈비 해체식
아뜨그........
개뜨거움
그럴만함 금방 볶이다 나옴

몽중식주점의 몽갈비

양념이 진짜 미친거 같음.....
소스 쪽쪽 빨아먹고싶은 맛 ㅋㅋㅋㅋㅋㅋㅋㅋ
매워보이는데 안매움(맵찔이)

좀 맵게 느껴진다? 그럼 볶음밥 들이부엇

같이 먹었습니다
아... 진짜 너무 맛있었담서
동래에만 있는거 너무 억울하다고 2호선 라인에 하나 더 개업하시라!!!! ㅋㅋㅋㅋㅋㅋㅋ
라고 2호선 생활권 사람들이 말했다

저거 먹는 사람이 돼지되는겨

그게 바로 나에요..
같이 간 친구가 나보다 양이 적은데 자꾸 네조각 먹었다는겨
근데 아냐 속도는 내가 빨라서 내가 4조각을 먹었어...
아니 근데 아니래.. 그래서 내가 다 먹었지 껄껄
나 혼자 5조각을 먹은거냐...

사람 없을 때

왜.... 먹고있으면 사람들이 다 나가냐
그렇게 애매한 시간에 왔낰ㅋㅋㅋㅋㅋㅋ
손님 내쫓는 그런 사람 아닙니더
나도 앉으면 사람들 막 채워지는 그런 사람이라구!!

안에 손님 꽉차 있어서 못 찍었다가 다 먹고 나갈때 찍어본 내부
안쪽 4인 테이블이 2개, 6인테이블 1개, 밖에 4인테이블 3개 2인테이블 1개, 이렇게 있다
그 2인테이블이 우리였다ㅋㅋㅋㅋㅋ
겨울이라 짐이 많아서 우물쭈물하니까 의자를 가져다 부셔서 짐 올려놓고 맛있게 먹고 왔다

동래 몽중식주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