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크래비티 뉴웨이브 파티락 앨범 구매...근데 이제 각각 구성품이 다 다른..

by 오늘의우리 2023. 1. 14.

크래비티 가장 최근 앨범을 구매했다

파티락때 알았으니 이것부터 모으면 되겠지..ㅋㅋ

무한 입덕과 휴덕 겸덕을 하다보니 이제 앨범도 그만 사려고 했는데 그게 또 한세트씩은 가지고 있고 싶어지네

특히 포카에 큰 관심이 없고 모으지도 않기 때문에...

여튼 그래서 도착한 앨범을 뜯어보았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세앨범 모두 구성이 달랐고, 나는 뭐 이런식의 랜덤인가...? 하면서 넘어가려다가 공카가서 앨범 사양을 좀 보고 왔다. 왜냐면...앨범별로 포카는 랜덤이어도 구성이 랜덤인건 말이 안되니까 ㅋㅋㅋ

근데 세개 다 다르니까 이상하잖아...?

 

 

2023.01.10 - [매일의 오늘] - 크래비티 팬클럽을 가입하고, 응원봉을 샀다..(스타쉽스퀘어)

 

크래비티 팬클럽을 가입하고, 응원봉을 샀다..(스타쉽스퀘어)

크래비티 응원봉을 구매했다 나는 응원봉이라는게 딱 그 판매시기가 지나면 살 수 없는건줄 알았다 내가 때를 놓쳤던 세븐틴이 계속 품절상태였고, 그 이전에 사람들이 자꾸만 양도로 응원봉을

everymoment2.tistory.com

이건 응원봉 구매하고 개봉했던 글 ㅋㅋㅋㅋㅋ

팬클럽 가입하고 응원봉 구매하고 앨범 구매하고 이제 다음주 월요일 팬콘 티켓팅을 앞 둔 시점...

팬콘 제발 제발 제발... 가게해주쇼.....

 

앨범구성

앨범별로 개인 포카 1장 유닛포카 1장, 엽서, 스티커, 포스터 까지가 한 앨범의 구성품인것 같은데...

혹시 선 아래 세가지는 랜덤...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프리오더 베네핏이 었어???

아니 그래도 안맞아...

나 포카 한장인것도 있던데...?

스티커는 없고 엽서, 포스터만 든것도 있던데..?

포카 두장은 기본이라는거잖아?

뭐야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물등장

 

크래비티 뉴웨이브
크래비티 뉴웨이브

비닐 뜯고 앨범 구경하기><

사전 정보 없이 앨범 뜯어 포토북 보는거 너무 오랜만이다

지금 현재 크래비티 최애는 태영이랑 세림이

 

 

크래비티 태영

왕눈이 김태영...

실물이 그렇게 잘생겼다며 김태영....

방청 신청하고 싶은데 방청신청을 무슨 방송 하루 전날 저녁에 받아...

지방러는 아예 오지도 말라는거냐...?

 

월요일 저녁 6시에 폼림하고 다음날 아침 12시까지 시간체크 하러 가야함....

밤에 출발해도 애매, 다음 날 아침에 출발해도 애매하다 

진짜 무슨 신청을 저렇게 야박하게 받냐...

서럽....

 

 

크래비티 세림

그리고 세림이

세림이는 진짜 이름도 너무 예쁘고 얼굴도 너무 예쁘고 말도 너무 예쁘게 함 ㅜㅜㅜ

콧대보소.. 아니 날카롭게 생긴거 같은데 브이라이브보면 말투 진짜 말랑말랑해서 몹시 호감

 

 

US.ver
US.ver

US.ver 앨범에는 딱 포카 두장만 들어있었다

제일 먼저 열어본 앨범이었고 그래서 구성품이 포카 두장이군. 했던것근데 요즘 누가 이렇게 구성품을 간단하게 만드냐.. 하긴했었음

 

입덕멤은 형준이었다.

진짜 어떻게 저렇게 무해하고 말랑할 수 있지?? 하고 생각해보니 프듀4였나 할 때(안챙겨봄) 형준이 봤던 기억이 나는거야

아..! 했더랬지 시간이 이렇게 지나서 다른 그룹활동을 하고 있구나..라며 세월이여....

 

FIND.ver

아니 그랬는데 FIND 버전에서 구성품이 무더기로 튀어나오는거임

(프리오더 특전같은거 몰랐던 상태)

 

포스터에 엽서에 포카 두장에 스티커까지 후루룩 나오길래

그래.. 이게 일반적인 앨범의 구성품인걸..? 하고 넘어감

아무리 그래도 구성품 차이가 너무 크잖아??

근데 아무리 선주문 특전이라 해도 이렇게까지 차이를 둘 필요가 있나 싶다 ㅋㅋㅋㅋㅋ

 

COM.ver

그리고 남은 COME버전을 열었는데...

포스터. 엽서. 포카 한장

?????

아니 뭐하자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포카, 유닛포카는 기본이잖아...?

없어 없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주문 특전에 스티커도 빠져있음

혹시.. 베네핏 세가지 중에... 두개 랜덤증정인가요?

아 웃기네 진짜 ㅋㅋㅋㅋ

 

혹시나 하고 몇번이나 다시 열어봤는데

없어요

있었는데?

아니 없어요

 

포카 두장만 들어있던게 가장 기본 앨범구성이고

포카, 엽서, 포스터, 스티커 까지 들어있는게 프리오더 베네핏이 들어간 앨범구성이고

하나는 그냥 지멋대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척없어 진짜 ㅋㅋㅋㅋㅋㅋ

 

ㅇㅓ쩔거야 

그냥 주는대로 가져야지 

허허

크래비티 뉴웨이브 앨범 개봉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