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크래비티 팬콘 팬클럽 선예매 1/16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

by 오늘의우리 2023. 1. 16.


2023 CRAVITY FAN-CON 〈Dear My LUVITY〉 (interpark.com)

 

싸니까 믿으니까 인터파크 티켓

 

tickets.interpark.com

선예매

오우.. 토할 것 같음....
티켓팅은 왜 해도해도 적응이 안되냐... ㅠㅠㅠㅠ
할 때마다 토할 것 같음...

거 공연장이 너무 작은거 아닙니까ㅜㅜㅜㅜㅜ
팬콘이라 좌석으로 진행된다
나중에 계속 의탠딩 하면 좋겠다.. 모두의 안전과 무거운 짐을 놓을 수 있게..ㅋㅋㅋㅋㅋ

하.. 칭구들도 나도 잘 들어가서 좋은 자리 잘 겟하길 바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16일에 티켓팅인데 인증을 17일까지 해주네
그 전에 자리 다 빠지고 없을텐데... ㅋㅋㅋㅋㅋㅋ
신기허네

아아앙아앙아앙아악 떨려


 

매진...


아씨.... 망했네
애들아 공연장 좀 바꿔...
1000석이 뭐냐 진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취켓인생 언제 끝나냐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