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드디어 도착한 캐럿 멤버십키트

by 오늘의우리 2023. 1. 5.

다들 멤버십 키트 받았다는데 지방러는 받지 못하고...
코로나로 아파 드러누운 날 받아서 구성품만 확인하고 다시 박스에 들어가버린 나의 멤버십키트
8월인가 주문하고 해 넘어갈때 받는거...이거 원래 이런거임...?
당황스럽지만 줄 때까지 기다리는수 밖에요..
근데 가격은 저렴했다 아무래도 멤버십 산 사람들에게 주는 키트다보니 15000원이었음
대신 멤버십 가입자만 구매 가능 더하면 일반 팬클럽 3만 7천원이랑 같은거 같기도하고

 

멤버십 키트

멤버십.. 카드 쓸 일이 있을까
기념..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

키트구성

구성이 좋단 말이지
근데 난 머그컵 줘서 구매하긴 했음
포카가지고 싶었으면 그냥 분철탔을듯..
근데 분철타기에도 가격이 저렴해서 그냥 사는게 낫고요

 

멤버십카드

뒤에 이름 적혀있음 ㅋㅋㅋㅋ
소속감 좋네예

 

포카 2종과 증사

13장씩 싹 다 들어있어서 좋음

하자가 있는지까지는 들여다본 기력이 없었음..

망할 코로나새꺄..

확진받은날 왔기때문에...

 

포토북, 포카, 증사, 머그컵

그컵 매일 쓰고있는데 뜨거운 물 부으면 싸악 초록으로 변하는거 귀여움

손잡이 부분이 커서 사용감이 너무 좋음

 

메이드인 차이나가 너무 잘보이네예

그래서 이렇게 오래걸렸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