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CJ ONE 백설 찹쌀호떡믹스 무료로 받자(선착순+ 배송료도 없음)

by 오늘의우리 2022. 12. 2.

cj어플에서 하는 게임이 있어서 매일 들어가는데 오늘보니 이벤트 있어서 들어가보니 배송비까지 공짜인 증정 이벤트가 있어서 참여했다

처음엔 뭔가 사야 증정인가 싶어서 겸사겸사 사볼까해서 들어간건데 그냥 냅다 준다 ㅋㅋㅋ

쿠폰 받기 누르면 등록하러가기 바로 나오고 알아서 착착 연결된다
나는 티빙을 쓰고 있고 CJ통합회원이라 별도 가입없이 로그인해서 등록하고 주소 입력 후 끝!!

뭐야 진짜 무료임ㅋㅋㅋ
이러면서 공유해본다
선착순이긴한데 4만명이라서 충분히 가능할듯

호떡을.... 만들어보겠구나
심심했는데 잘됐다 ㅋㅋㅋㅋㅋ

유의사항

필요한건 CJ 아이디
있다면 참여하시고 가입하기 싫다면 패스><

https://m.cjone.com/cjmmobile/snsShare.do?action=E020106&evt_seq=3016

더마켓 선착순 4만명 백설 제품 무료 증정 이벤트

기간 : 11/29 ~ 12/11

m.cjone.com

이벤트 링크💕


도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