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발급

by 오늘의우리 2022. 11. 23.

마일리지 유효기간을 안내받았다

내가 적립한 마일리지는 5506마일리지

내년 6월안에 사용 안하면 점차적으로 소멸된다고 한다

그래서 이걸 어디다쓰나.. 싶어 고민하고 있다가 마일리지몰에서 사용해버리기로 했다

 

이마트와 네이버 두가지가 있다

이마트는 1만원 할인권, 네이버는 멤버실 발급 권이다

 

1200마일리지로 만원 할인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7만언 이상 결제시 바우처 사용가능하고, 이것저것 다 안되고 트레이더스도 안되고 셀프 계산대도 안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때려쳐!! 네이버로 간다

 

 

600마일리지 차감으로 월간이용권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 멤버십은 지금도 쓰고 있는데 월 4900원 결제가 된다

네이버로 물건 구매를 많이해서 쌓이는 포인트로 계속 반복 결제중이라 거의 공짜나 마찬가지지만 소멸 될 마일리지를 이용하는게 더 이득이긴하니까 이걸로 결제해보기로 한다

 

적용시킬 아이디 적으면 메일로 인증번호 날아오고, 입력 후 마일리지 사용해서 결제 하면 된다

 

들어가보면 바우처 번호가 나와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설정에 들어가서 무료 이용권 번호 등록을 해주려고 했는데 입력을 해도 확인이 활성화가 되지 않았다. 영문이랑 숫자 섞여있어서 그란가 했는데 그 이유는...

 

그냥 자동으로 들어가있었음

입력가능한 무료이용권 형식이 아니었나보다

어쩐지 결제예정이 23년 1월이더라니 

 

마일리지 언제 적립한건지도 모르겠고 어디 또 쓸데도 없어서 그냥 네이버에 써버렸다><

다른용도로 쓰는게 더 이득이다 싶으면 거기에 쓰면 되고 소멸직전인데 1000미만이다 그러면 네이버 멤버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