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코로나 생활지원금 신청? 응 까임

by 오늘의우리 2023. 1. 7.

격리 통지

https://naver.me/GA1AEYjr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일반인용

질병관리청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일반인용 정보안내

ncv.kdca.go.kr


격리 통지와 함께 지원금 신청 안내까지 있길래 격리끝나고 문득 생각나서 정부 24에 들어가서 확인
근로 상태가 약간 애매한 상태라 안될것도 같았는데 그건 일단 신청해봐야 아는거니까 일단 해봄


1인 10만원 생활비 지급


응 까임~

유급휴가 미제공 확인서 같은걸 내던지
안받았으면 지급제외 대상자 뭐시기를 누르면 된다는데 대상자 아니라고 떠서 그냥 닫았다

대상자가 아닌갑지....🤷‍♀️
ㅋㅋㅋㅋㅋㅋㅋ

약값 병원비 얼마 들지도 않았고 조심안해서 걸린거 내탓이고 ㅋㅋㅋ 아파서 배달시켜 먹은 밥값만 많이 나갔으니 지원금 받으면 퉁치고 아님 어쩔 수 없는거지 껄껄... 다신 걸리지 말자 고생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