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시프트X비욘드 콜라보 크리미 머스크 샤워&바디워시 키트 후기

by 오늘의우리 2022. 11. 29.

시프트 비욘드 콜라보 키트 제품을 구매했고, 너무 예쁜 패키지로 도착했다><


[시프트] SHIFT X 비욘드 콜라보 샤워&바디케어 키트 - SHIFT (h201shift.com)

 

[시프트] SHIFT X 비욘드 콜라보 샤워&바디케어 키트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h201shift.com

빨리 사용하고 싶어서 화요일이 되기만을 기다렸다구

인형도 앉혀보았다><
비욘드 콜라보 패키징이랑 잘 어울리는 화이트 곰돌쓰
저렇게 하나하나 패킹징이 예쁘게 되어있을줄이야 ㅠㅠㅠㅠㅠ

선물받는 기분으로 열어볼 수 있어서 콜라보키트 산게 더 잘했다 싶었음
연말에다 얼마전 생일이기도 했어서 선물 뜯는 기분 몹시 마음에 들었으
꽃그림 진짜 너무 예쁘지 않냐며.. 저 컬러감도 너무 좋고 예뻐 ㅠㅠ

잘못열었나...ㅋㅋㅋㅋㅋㅋㅋ
궁딩이로 맞이하는 내 제품들

 

곰돌쓰와 찍어보는 필터와 캡슐..
나는 제일 처음에 네고왕을 통해 시프트 제품을 구매했던터라 진짜 진짜 저렴하게 구입을 했었다
샤워기헤드, 캡슐 6개, 필터 1개가 16,000원이었으니 말 다했지 ㅋㅋㅋㅋ
근데 처음 쓰는거고 어떨지 잘 몰라서 추가로 산건 필터 뿐이었는데 그때 쟁였어야 했다.. ㅋㅋㅋ
세디먼트 필터가 3개입에 정가 17,700원인데 저때는 추가로 구매시 7,700원에 구매할 수 있었다
나는 필터보다 캡슐을 더 빨리 쓰게 될 줄 알았는데 필터를 더 빨리 쓰더라고 ㅋㅋㅋㅋ
저 세트 16천원주고 샀다가 필터만 사는데도 저것보다 비싸니까 약간 손 떨림 ㅋㅋㅋㅋㅋㅋ

비욘드 제품 종종 썼었는데 바디워시 오랜만이다><
요즘 계속 워시제품들 쟁이고 있는데 다음은 너다..!!

역시나 곰돌쓰랑 잘 어울리는 크리미한 컬러
딥모이스처 제품이니만큼 겨울에 쓰기 딱 좋쥬

 

이것이 핵심 소품...!! 세디먼트 필터
근데 3개 17700원은... 여전히 비싼너낌ㅠㅠ
이벤트 할 때 잘 지켜보다가 좀 쟁여놓던가 해야할듯!
필터보다보니 예전에 사서 썼던거 컬러 바뀐거 생각나서 교체!

새로 산김에 필터 교체도 해봤다
색깔이 슬슬 바뀌는거 같길래 빼보니 꽤 누렇게 변했다
캡슐은 아직 가득 차 있어서 다시 꽂아넣어주었는데 이거 다쓰면 컬러가 빠지고 그러긴 하나..?
그냥 기간 재서 빼야하나? 그걸 모르겠다
아직 향은 솔솔 남아있기 때문에 일단은 계쏙 쓰기로 해본다.
필터 교체주기가 3-6개월이고 캡슐이 3-4인 기준 7-10일 정도 사용가능한데 난 필터가 벌써...!!
10월 중순에 사용시작했는데 한 달 조금 넘었는디!

혼란하다 혼란해
오래된 건물의 배관의 상태란..!!
이렇게 필터를 사용해보지 않으면 알 수 없는것..
나 너만 믿어 시프트...
필터는 진짜 필수가 아닐리 없다..
근데 캡슐도 물 정화시켜주니까 진짜 둘.... 평생 함께 하기로해
그나저나.. 네고왕 이벤트 같은거 또 하면 좋겠다..
확실히 쟁일 마음이 있음..!

오.. 이렇게 보니까 필터 진짜 꼭 써야 할 것 같은 기분
샤워기 필터 없는거 계속 쓰면서도 별 생각 없었는데 직접 써보고 색깔 변하는거 보니까 여태 안썼던 내가 안타까움... ㅠㅠ
그리고 본가 샤워기에 이거 끼워서 부모님도 필터된 물 사용할 수 있게 할 생각에 기뻐짐 ㅠㅠ
이게 뭐라고 나만 썼나 싶고! 이제 썼나 싶고!
교체 된 필터 새하얀거 보니까 물 이미 깨끗함.. ㅋ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콜라보 키트로 온 새 샤워기랑 캡슐, 필터, 필터 3개입은 부모님 집에가서 착착 뜯어서 보여드리면서 교체해드릴예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