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커피루소 콜드브루 릴랙스모먼트 디카페인, 라떼 만들어 마시기

by 오늘의우리 2022. 12. 1.

캡슐머신을 하나 사볼까 싶어서 오랫동안 사용한 친구에게 물어봤다가 캡슐머신-반자동-모카포트-드립-콜드브루까지 이어진 요상한 대화 끝에 콜드브루를 구매했다. 모카포트 귀찮, 드립 원두 갈기 귀찮 이런소리나 하다가 ㅋㅋㅋㅋㅋ

여튼, 1+1하는걸 봐뒀던 터라 콜드브루 바로 구매!

 

 

커피루소 콜드브루 릴랙스모먼트 디카페인 1+1 14000원에 구매

카페인에 크게 영향을 받지는 않는데 디카페인으로 구매해봤다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1잔에 75mg이 함유되어있다고 한

이 커피 500ml에 총 카페인에 78mg이고 1회 50ml씩 총 10회 분량이다

그럼 콜드브루 한 잔 마실 때 섭취하는 카페인이 7.8mg 정도라는것

 

 

콜드브루

브라운슈가 견과일 너트 초콜릿 향이나는 원두

물이나 우유를 넣어서 취향껏 먹으면 되는데 권장하는 비율은 콜드브루1 : 물/우유 3 이다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진짜 맛있는데, 라떼 시럽 넣어먹는거 줄이고 싶으면 우유바꿔주면 된다

아헤라 쳐돌이는 시럽 줄이려고 요즘 라떼만 마시는데 단맛이 없으니 커피 마시는거같지도 않고 흑흑

 

 

박스도 딴딴하고, 콜드브루 담긴 용기도 유리여서 선물용으로 괜찮아보이는 제품이다

하지만 내가 다 먹을거니까 나한테 선물하기...ㅋㅋㅋㅋㅋ

다 마시면 꽃병으로 써보던가 해야지

 

콜드브루도 진짜 예전에 먹고 안먹어서 맛을 비교하거나 할 수는 없는데 입안이 깔끔하게 느껴지는건 기분탓인가 

 

심심해서 찍어본 영상 ㅋㅋㅋㅋㅋㅋ

10ml 버렸네 버렸어 ㅋㅋㅋㅋㅋ

줄줄 흐른다 아주 놀래서 종료 눌러버렸지뭐야

콜드브루 50ml에 얼음 넣어주고 우유까지 150ml 부어주니 뭔가 적어보여서 우유는 더 넣어줬다

일반 에스프레소보다 콜드브루가 양이 더 많이 들어가니까 우유도 뭔가 더 들어가야 할 것 같고

내일은 아아로 타 마셔봐야지

 

그냥 예쁜 컵에 마셔보려고 여기에 담았는데 내일은 그냥 큰 컵에 물 왕창 타서 마셔보는걸로~

이 한 병이 500ml라서 10회분량인데, 2병을 샀으니 20회 분량이다 

하루에 한 잔으로 안 끝나니까 2-3잔 먹는다 치면 일주일이면 끝이냐..?ㅋㅋㅋㅋㅋㅋㅋ

캡슐머신 사는게 나을거 같은데...ㅋㅋ

여튼 한 병 다 마셔보고 평소 일반 아메나 라떼랑 어떻게 다른지 한 번 느껴봐야겠다

좋은 소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