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설화수 방판 윤조에센스 백자에디션 내돈내산 구입 + 샘플폭탄❣️

by 오늘의우리 2022. 11. 22.

오랜만에 해본 설화수 방판
그냥 공식몰에서 할인받아서 저렴히 본품만 받을까 어쩔까 하다가 샘플폭탄의 재미를 느껴보고자 방판을 신청했다.
예전에 알던 분은 카톡 검색이 불가해서 다시 검색해서 신청해본 와우언니(카톡아이디 wow789)님께 카톡을 보냈다.

후기가 많이 올라와있는 만큼 기대를 하며 주문해보게 되는 방판 ㅎㅎ
근데 방판은 확실히 재구매부터가 진짜인건 맞음 ㅋㅋㅋ
세네번째쯤 됐을때가 구매 금액 대비 가장 개짱인 샘플을 받았었던 기억이 난다

단체샷

선물을 드릴거라 선물포장을 부탁드렸고, 나머지 샘플에 대해서는 따로 요청드린건 없었다
비싼라인이 뭐가 있는지도 사실 잘 모르고, 첫구매부터 뭔가 이것저것 요청하고 싶지는 않았던 마음
대신 포인트 적립은 요청드렸는데 1%적립이라 괜히했나 싶고 ㅋㅋㅋㅋㅋ

본품을 나중에 엄마 드리고 뜯은 후에나 볼 수 있었다
백자에디션 병 자체가 예뻐서 궁금했음

영양크림, 탄력크림 뭉탱이

처음엔 같은 종류가 이렇게 많이 온 줄 알고 몰빵이네? 했는데 탄력영양크림/수분영양크림이 나눠져 있었다.
크림제품 샘플은 가지고 있는게 없어서 반가웠던 샘플들
탄력 4봉지, 수분 4봉지 이랬던가?
한 봉지에 12개씩 들어있었다.
오래 쓰겠군..><

자음생새럼, 윤조아이크림 퍼펙팅, 윤조에센스 퍼펙팅 한봉씩
역시 한 봉에 12장이 들어있다.
아이크림을 다 써서 사실 아이크림 요청을 드려볼까 했는게 귀신같이 들어있는 아이크림 샘플 ㅋㅋㅋㅋㅋ

다른건 아직 안쓰고있고 아이크림만 먼저 쓰려고 뜯어봤는데 10장일줄 알았는데 12장 들어있는거 보고 내심 나머지 샘플들도 훨씬 많겠구나 싶어 기분 좋았다. 아이크림 샘플은 써보니까 한 장으로 이틀을 썼다. 12장이니까 24일을 사용할 수 있는 양이라서 충분한 기간 쓸 수 있어서 만족


윤조에센스

윤조에센스 퍼펙팅 샘플!
12장 들어있다❣️

다른것도 다 뜯어서 찍어보고 싶은데...
뭔가 차근차근히 쓰고싶어서 뜯지 않기로했다

그리고 꼬마병 기초제품 샘플들
예전에 건너건너 아는 분께 자음생기초 샘플을 받았던걸 얼마전에 찾아서 그걸 쓰고 있는 중이라 대기타야하는 자음수, 자음유액. 이 꼬마병도 은근히 오래써져서 생각보다 사용하는 속도가 느리다. 자음생기초 다 쓰려면 내년 2월은 되야 할듯 ㅋㅋㅋㅋ 넌 그다음이얏

퍼펙팅 개선 견본

개선견본 2종을 4개 넣어주셨다
탄력영양크림과, 윤조에센스가 세트!
저 작은 5ml 4개면 20ml가 되고 샘플 40여장까지 포함하면 1ml씩이라고 쳐도 60ml를 샘플로 받는것..
몇달 쓰겠지... ㅋㅋㅋㅋ
엄마는 본품써!! 딸은 샘플쓸게!!
사실 따로 쓰는 화장품이 있어서 진짜 오래 쓸 것 같긴한데..
설화수 제품들이 나한테 좀 무거운 느낌이 들어서 아이크림 제외하고는 밤에만 쓰고 있어서 1년갈듯..ㅋㅋㅋㅋㅋㅋ

설화수 옥용팩

팩은 또 냅다 써줘버려야지...!
필오프타입 엄청 오랜만인데 너무 좋다!

이렇게 나의 오랜만의 방판은 마무리.!!

2022.11.19 - [소식] - 아모레퍼시픽 웰컴키트 + 뷰티포인트 적립(feat.설화수 방판)

아모레퍼시픽 웰컴키트 + 뷰티포인트 적립(feat.설화수 방판)

예전에 엄마 선물 사드린다고 설화수 방판을 통해 화장품을 구매했던 적이 있었다 그러다 샘플이 너무 차고 넘쳐서 본품을 면세점에서 종종 구입하면서 방판구매를 안했었는데, 엄마 화자품 다

everymoment2.tistory.com

근데 포인트 적립 요청하다가 카운셀러님 통해서 웰컴키트도 받았다.(배송비는 별도)

그리고 그 포인트 3개월안에 사용해야 한대서, 네오쿠션 본품+리필(37800원) + 사은품 등등등을 쿠폰과 적립포인트(첫구매이벤트 10만원 이상 15000점+구매포인트 1400), 사용으로 17600원인가에 구매해버림 근데 또 현태카드 포인트 20%사용 ㅇㅇ 개꿀

네오쿠션 리필만 싸게사도 12000원정도하는데 본품에 리필에 사은품까지 냅다 끼워서 14000원정도 들었다는것이..
어차피 다 소비로 이어져버렸지만(기업이 바라는 것) 필요한 것들이라 만족

엄마가 안보는데서 다 뜯고 껍질만 들고 나가길래 ㅋㅋㅋㅋㅋㅋ 사...사진 한장만 하고 다시 가져와서 찍어봤다
윤조에센스 큰병이 90ml본품이고, 그 본품가격 14만원에 구매했다. 이번 백자에디션에 30ml를 더 주는 행사를 하고 있어서 120ml를 90ml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고, 팩과 작은 크림도 포함되어있다. 위에 펼쳐진 수많은 샘플들과 함께.

방판을 통해 구매하면 샘플의 혜택과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 볼 수있는 장점이 있는대신 가격은 정가를 받는다.
기타 다른 샘플이 필요없다면 공식 온라인몰에서 잘하면 10%이상의 할인으로 구매가능하기도 하니 본품만 구매하는것도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아마 다음에도 방판으로 구매할 것 같지만><

구매처 : 와우언니(카톡아이디 wow78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