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버거킹 아침메뉴 '킹모닝' 오믈렛킹모닝콤보 프로모션, 근데 이제 커피가 100원인

by 오늘의우리 2022. 11. 21.

버거킹이벤트

버거킹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는 앱/웹 주문시 5천원 할인과, 킹모닝, 와퍼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기간 제한이 있는 이벤트를 먼저 들여다보아야 한다

 

그건 바로 오믈렛 킹모닝 

아침메뉴로 시간제한이 있기 때문에(아니 근데 새벽 4시 무슨일임) 오전중에만 먹을 수 있는 이 킹모닝..!

킹받는 이름의 킹모닝 ㅋㅋㅋㅋㅋㅋㅋㅋ

단품과 콤보의 차이는 600원

기본 오믈렛 킹모닝과 BLT 오믈렛 킹모닝 두가지가 있다

 

근데 또 이제 이번주 한 주 동안은 킹모닝 구매하면 아메리카노가 100원이라는거...!!

 

물론 여러가지를 유의해야 한다

1인 5개 판매, 중복혜택불가, 딜리버리 주문, 예약주문 불가, 일부 매장 행사 제외 등등

행사 할 때 따라붙는 조건들이니 읽고 넘어가본다

그렇다면 어느 매장에서 킹모닝의 혜택을 볼 수 있는가

 

참여매장

참여매장은 위와 같다.

우리동네.... 참여안하고 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상세 (burgerking.co.kr)

 

bkr-web

 

www.burgerking.co.kr

이벤트 할 때 혜택 받고 잘 챙겨먹으면 돈 아끼고 좋으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