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남천동 광안리 동방축산 즉석야키니쿠 맛있다아ㅏ

by 오늘의우리 2022. 10. 7.

동방축산 방문
동방축산 메뉴판
주문한 메뉴

메뉴판이 식탁에 길-게 붙어 있어서 사진찍기 쉽지않네
그나저나 고기 가격이 저렴하더라니 상차림비를 받는다 그냥 포함해서 가격 책정하면 좋겠다

모든 메뉴 500g 부터 주문 가능
두번째 주문은 200g부터
적힌건 100g가격

양념 된 즉석 야키니쿠는 500g 시키면 기본 35000원에 상차림 밥 한공기만 먹어도 4만원이 나온다.

기본 셋팅

고기 땟깔 좋음

즉석야키니쿠 500g이 나왔다
둘이서 반 밖에 못먹어서 나머지는 포장해왔다
내가 아쉬운게 이런 부분..
저렴하게 제공해주는거 좋은데 500g씩 못 먹는 사람도 있는데 기본이 500g인거 ㅠㅠ  
저번에 가족들이 와보고 맛있다고 해서 온건데 고기를 많이 못먹어가지고 ㅋㅋㅋ

고기를 굽자

칼집을 많이 내놓고 양념을 적당히 먹여서 너무 맛있었다 흥건한 양념이 아니라서 태워먹지 않을 수 있어서 좋았다

참숯에 구워서 김치는 따로 통이 붙어있다
센스보소 ㅋㅋㅋㅋ
반찬들은 처음 셋팅 후 추가는 셀프

앞뒤로 구워서 냠냠
하 너무 맛있는데 맛있는데!!!
이 날 따라 배 안고픈채로 들어가고, 그 날의 컨디션에 따라 첫입에 고기가 물리는 날이 있어서(진짜 이거 왜 이런지 모르겠음 ㅋㅋㅋ 소고기한테만 이럼...) 항상 첫입이 중요한데 이 날이 그 날이 되어버림 ㅋㅋㅋㅋ

그래서 치트키로 얼른 공기밥 시켜서 밥이랑 고기를 열심히 먹었지만 주문한 고기의 반이 남았다 흑흑
다행히 호일에 싸서 포장을 해주셔서 챙겨왔고 다음 날 구워 먹었는데 존맛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