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의조각

마산 해양신도시 3.15 해양누리공원 유채밭

by 오늘의우리 2022. 6. 20.

마산 3.15 해양누리공원 유채밭, 청보리밭

넓은 주차장이 구비되어있었는데, 위치를 잘 몰랐던 우리는 네비에 공원을 찍고 가는 바람에 근처 작은 주차장에 차를 기적처럼 대고 입장했다. 다리를 넘어 바다를 건너 해양신도시로 넘어가야 유채와 청보리가 넘실거리는 곳에 도착한다. 5월에 다녀왔는데 6월인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다. 또 다음 계절을 위한 새로운 무언가를 심었을까. 핑크뮬리같은..?

 

공원자체도 넓고, 행사도 하고 있었고, 사람도 엄청 많아서 아 제대로 찾아오긴 했구나 하는 마음 ㅋㅋㅋㅋㅋ 

 

이 어마어마한 다리를 넘어서 저쪽 너머의 공간으로 넘어간다. 제법 크다

 

저기서 여기로 넘어왔다. 넘어가는거랑 넘어오는길이 나눠져있어서 좋더라.

 

생각보다 규모가 너무 너무 커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근처에서 보고 돌아나왔다. 

세상에 이렇게 큰 규모에다가 유채랑 청보리를 심는다고? 하는 마음이랄까.

 

넘실넘실 청보리도 참 오랜만이다.

코로나로 밀어버린 유채와 청보리가 한 둘이 아닐텐데 이번해에는 이렇게 사람들을 만나 예쁨을 뽐내고 있네.

다행이다.

 

저어어어어어기 초록빛 전부 청보리밭이라는거... 나는 더는 못감 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진짜 무슨 규모가 이렇게 커요...

 

커다란 조형물도 있었고 사람들은 기분좋게 기념촬영하며 시간을 즐긴다. 코로나가 사라지진 않았지만 나들이 할 수 있게 제한이 풀리다보니 축제나 행사등등 계절에 맞는 많은 것들이 다시 시작되어서 볼거리도 가볼곳도 많아서 좀 신나는 봄이다. 

 

마산의 어느 절을 찾아가는 길에, 유채밭에서 덥고 목 말랐던걸 좀 해소하려고 카페에 들어와서 다같이 라떼 마시기.

잔이 작은데 비싸네..허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