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창원콘서트 끝나고 임영웅이 다녀간 창원 참숯막창모듬구이

by 오늘의우리 2022. 6. 14.

5월에 엄마모시고 임영웅 창원콘서트를 다녀왔었는데, 주말에 갑자기 창원에 놀러가자길래 어딜가려나 봤더니 영웅씨 투어를 하려고 하셨다! 일단 진해에서 생태공원으로 잠시 눈가렸다가 나머지 코스가 다 영웅쓰 관련 장소 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모퉁이

모퉁이카페

제일 먼저 창원 콘서트 왔을때 사먹었다던 쌀빵집에 갔었는데 응 휴무... 일/월 휴무 날이라 빵도 하나 못사먹어보고 ㅜㅜ
팬이 운영한다는 모퉁이 카페로 발길을 돌렸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미리 영업일 검색을 했는데 첫,셋째주 일요일 휴무. 우리가 간건 둘째주라서 열었겠지.. 하고 갔는데 응 돌아가. 임시휴무 ㅋㅋㅋㅋㅋㅋ 콘서트 가셨나벼..ㅠㅠㅠㅠㅠㅠ
여튼 다 까이고 그럼.. 밥을 먹으러 가자고 마지막코스인 참숯막창으로 차를 돌렸다. 사실 전화해보고 가려다가 엄마가 며칠전에 전화해서 간다고 말을 해놔서 그냥 갔던건데, 세상에 사장님은 그 전날 오는 줄 알았다고 하는게 아닌가? ㅋㅋㅋ
다행히 일요일도 영업하셔서 무사히 들어가서 먹었지만 세군데 다 까일뻔했던 아찔 한 순간. 울 엄마 실시간으로 시무룩해졌었다고..

 

창원 참숯막창

참숯막창 모듬구이

참숯막창 주차장

가게 바로 앞에도 차를 한 대는 댈 수 있긴한거 같은데 우리가 갔을때는 입구빼고 다 차로 막혀서 뒤로 한바퀴 돌아보니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댔다. 가게 있는 골목 좁으니 공영주차장에 차 대고 걸어가는게 좋다. 거의 바로 뒤라서 1-2분도 안걷는듯. 

 

참숯막창 임영웅 사인

 

오~ 액자에 걸려있는 인증샷과 영웅씨 싸인.
팬들이 액자에 넣어줬다고 했던것 같다.
2022년 5월 22일에 방문한 영웅씨. 창원콘 막콘까지 끝나고 방문했나보다.

임영웅 앉았던자리

영웅씨가 앉았던 자리를 차지한 울 엄마 ㅋㅋㅋㅋㅋㅋ 행복합니까!!! ㅋㅋㅋㅋㅋㅋ
영업시간이 5시 시작인데 사정상 6시 안에 나가야해서 문의 드렸더니 한시간 일찍 열어주셨다. 근데 다른 지역에서 온 영웅씨 팬인 가족들도 와서 식사중이었고, 먹고 있으니까 또 다른 지역에서 온 팬이 뒷테이블에서 식사를 했다.
어떻게 아냐고? 엄마랑 똑같은 질문을 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영웅씨 뭐 먹었어요? ㅋㅋ

세팀이 전부 임영웅씨 팬인것도 재밌는데 다 다른지역에서 온거 왜 이렇게 웃기냐고 ㅋㅋㅋㅋㅋ
창원사람 아무도 없었음ㅋㅋㅋㅋ

참숯막창 메뉴판

생막창이랑 이베리코를 먹었다고해서 우리도 그렇게 먹기로 했다.
일단 생막창 5인분(이었나..) 주문하고 나오는 반찬들 먹으면서 기다리기.

양념장 보니까 막창 너무 오랜만에 먹는거라 더더 기대><
이것 외에도 짱아찌류랑 계란찜 등등이 나왔다.

참숯등장

 

막창 구워지는중

손님이 차례차례와서 오래걸릴거 같지 않았는데 제법 오래 걸리길래 왜지.. 했는데 초벌되어서 나오느라..!
생막창이라고해서 아예 생으로 나오는걸 직접 구워먹어야 하는건가 했는데 30%정도 초벌하고, 다 잘라져서 나와서 적당히 굽기만해서 먹으면 된다. 제일 처음엔 사장님이 올려주시고 구워주시면서 어느정도가 가장 맛있는지 알려주시면서 한 점씩 올려주시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들 눈동자 빛내면서 맛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창 한점

알려준대로 구우면 제일 맛있고 덜 구워지면 질기고 더 구워지면 탄다... 생각보다 어려운걸요... ㅋㅋㅋㅋㅋㅋ
겉으로 막 구워진게 보이는게 아니라서 ㅋㅋㅋㅋ 아 근데 맛있었어!!!! 냄새 하나도 안나고 고소하고 쫄깃하고><

이베리코 3인분

이베리코는 해동이 덜 됐다고 하셔서 막창 먹으면서 잠시 기다렸다가 받아서 구워먹어봤다.
가족들은 처음이고 나는 두번째인데, 처음 먹을 때 그 가게 사장님이 소고기 같은거라고 했었던거랑 돼지고기 같지 않던 맛이 떠올라서 대충 그런맛이었던거 같다고 이야기하고 3인분을 주문해서 먹었다. 여기저기서 들어는 봤는데 다들 먹어보지는 않았던 그 이베리코 ㅋㅋㅋㅋ

이베리코

기름이 많은 편이라 느끼할 수 있다고 양념장은 굵은 소금만 주신다. 기름기 좔좔 흐르는 첫맛이 너무 좋았다. 그러나 ㅋㅋㅋ 소고기 먹으면 물려서 맨날 못먹던 나는 한입에 끝나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어째서 소고기 먹는것 처럼 맛이 그렇지 너무 신기하다 ㅋㅋㅋㅋㅋ 맛 봤으니 됐다며 막창 2인분 추가해버리기 ㅋㅋㅋ

막창2인분

해물된장찌개에 밥 3개, 막창 2인분 추가, 또 밥 1개 계란찜 추가... 라니요!!!!ㅋㅋㅋㅋㅋ
결국 막창 7인분에 이베리코 3인분 밥 4개 찌개1개 콜라 3개, 계란찜 1개 를 네명이서 야무지게 먹고 돌아왔다.
제발 10분씩 좀 먹지말자고요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