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여름의 고양이, 여름밤, 비자나무열매, 공항역 등등

by 오늘의우리 2022. 6. 4.

여름의 고양이

고양이 사진만 가득한 사진첩🥰
오늘도 한참을 예뻐해주고, 사랑을 전해받고 왔다
예쁘다 참 예쁘다
여름이 다가오는 요즘 더운 털옷을 입은 이 고양이가 여름의 고양이로 그늘아래 늘 잘 쉬고 있으면 좋겠다


귀여운 포켓몬 빵 품절 그림
아니 아직도...?


김해공항 공항역

도착지에 데리러 가는게 처음이라 어색해서 어디야 어디로 가는데만 내내 반복했고, 국내선 도착주차장에 이렇게 많은 차들이 있을 줄 몰랐다. 새롭군.


스스키노 스프카레

새로운 음식 맛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갔는데 반응에 살짝 마음 상할 뻔 했지만 극복..


뱀딸기 씨앗

내년 봄에 심기로하고 받은 뱀딸기 씨앗
하나하나 긁어모았다고하니 곱게 잘 간직해야지


인기가요 샌드위치

정말 개꿀조합인듯 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

아이스헤이즐넛라떼

커피는 대용량으로 원샷때려줘야 커피 마신느낌 나지
아헤라 너무 사랑이야

센트룸 어덜트

그냥 우주패스 쓰니까 아마존에서 사본 영양제 ㅋㅋㅋ
잘 챙겨 먹고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테다


센트룸 데일리

우선 이것부터 잘 챙겨먹기!
알약이 너무 커서 목이 아프다 흑흑

비자나무열매

매년 이 맘때쯤이면 비자 열매가 많이 열었다고 열매를 나눠받는다 새콤달콤 맛있는 비자나무열매
씨앗이 엄청커서 한 번에 저만큼씩 까먹어도 많지않다
씨앗이 심어두었다 싹을 틔워봐야지


푸르른 여름

파란 하늘에 가득채운 초록이 여름을 보여준다
잎이 무성하게 자라 뜨거운 햇볕을 가려줘 그늘을 찾게될 때 여름이 왔음을 체감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