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영레이더

귀여운 애옹이들

by 오늘의우리 2022. 5. 13.

봄이오니 날씨가 따뜻해져 고양이들이 밖으로 많이들 나오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줘서 너무 좋은 계절이다. 특히나 벚꽃이 떨어진 숲풀 위에 앉아있는 모습은 특히나 좋다.

 

아직 애기고양인데 산책로에서 약간 떨어진 곳에서 사람구경하고 있었다.

너무 귀엽구 가만히 있길래 예뻐서 쓰다듬으려고 손 뻗던 엄마는 솜뱅맹이에 맞을뻔 했고

지나가던 사람들도 그런 고양이의 귀여운 기습공격에 귀여워서 다 같이 소리질렀다는거><

 

 

미안해 아가야 ㅋㅋㅋㅋㅋㅋㅋ

아우 너무 귀여워 진짜 ㅋㅋㅋㅋ

 

 

그리고 사람들 손길 듬뿍 받으며 이쁨 받고 있는 귀여운 무늬의 삼색이><

이렇게 흰부분이 많은 삼색고양이 너무 귀엽다

 

그리고 또 어느날의 고양이

중성화의 표식이 여전히 마음아프다.

공존을 위해 내어주어야 하는 고양이의 귀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