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일기

8월 기록 나홀로 티스토리 블챌

by 오늘의우리 2022. 8. 26.

 

딱복

계절과일은 놓칠 수 없지
딱복 너무좋아인간이었는데 얼마전 세상 달달한 황도먹고 눈뜸 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다 먹고 천도복숭아 사서 먹는데 또 너무 맛있어서 다시 눈뜸
무슨.. 단기미각상실인가 ㅋㅋㅋㅋㅋㅋ


전시회 굿즈

얼마전 보러갔던 앙리마티스 전시회
굿즈가 제법 많았는데 마테에 끌려서 구매했다
얼굴만 가득 차있는 마테인데 제법 귀여움

친구레시피

참치비빔밥
있는 야채 다 집어넣고 참치 작은캔 하나 넣고 비벼서 김에 싸먹기>< 한 그릇에 다 넣고 비비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간편했다. 설거지 귀찮아...

어메이징 오트

체험단 우수후기로 받은 어메이징 오트 for 바리스타
이게 진짜 너무 맛있음
그냥 오리지널과 완전 다른 ㅋㅋㅋㅋ
이건 단맛나는 오트밀크><

칠암사계
칠암사계 식빵
밤식빵
소보루
크림소보루

비가 많이 내리던 날
오후에 갔던 칠암사계에 빵들이 남아있었는지 빵을 사다주셨다 감사감사

나의 식물들

화분 1, 2개에서 시작된...
스킨답서스는 전부 뿌리 잘라다 수중재배하다가 심거나 계속 수중재배로 키우는 중이고 중간에 가장 큰 호야는 너무 무럭무럭 자라는 중 뿌-듯
얼마전 흰솜털벌레 같은..(나의 해피트리를 지속적으로 괴롭히는 ㅠ) 놈에게 당하고 있길래 죄다 잡은 후 잠시 격리. 증말.... ㅠㅠ
중간에 몰아놓은건 햇볕이 너무 강해서..!


옥수수 물물교환

친구에게 우유를 나눠주고 받은 옥수수><
친구 어머니가 우유랑 바꿔오라고 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은 옥수수 4개!

산책중 만난 꽃

나리꽃이 맞는지 모르지만 이 꽃도 능소화처럼 꽃 전체가 툭툭하고 떨어지더라. 매력적...

로또

이 매장 다섯번째 1등당첨자가 되고싶었는데 말입니다
택도 없는 번호가 나오고 말았어요🤷‍♀️
한자리 빼고 다섯자리가 30 이상이 나오다니요🤦‍♀️

날씨 좋다

매일 지나는 길
고개를 들면 볼 수 있는 하늘과 나무의 길디 긴 잎
목이 아파서 자주 하늘을 본다
내 마음의 여유와는 관계없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