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김해 봉리단길 일본감성 카페 아나타, 소품샵 카츠타다이

by 오늘의우리 2022. 9. 26.

밥집을 찾아 일단 차로 한바퀴 돌면서 둘러본 봉리단길.

눈에 쏘옥 들어오던 어느 가게의 외관을 보고 가봐야지하고 들렀는데 마침 카페였던것!!><

 

아나타카페

 

경남 김해시 봉황대길 57

 

 

아나타카페

너낌 머선일이고 너모 귀여움><

 

포토존

창문 너머 좌석이라서 가려두셨다

창문으로 보이는 왕비미용실 시강..

 

카페내부

여러 자리가 있고 카페 내부가 그렇게 크지는 않은데 5-6팀 정도 앉을 수 있고 곳곳이 아기자기하다

 

아나타 카운터

카운터도 뭔가 가득가득하다 ㅋㅋㅋㅋㅋ

빈틈이 없구만

아나타 메뉴

빵 구워먹고 있는걸 보고 궁금해서 아키빵을 하려다 1분전에 밥먹고 온거라 재끼고 앙버터로 합의

아아랑 시그니처인듯한 아나타크림라떼를 주문했다.

여름한정 소다음료를 마셔볼 걸 그랬나? ㅋㅋㅋㅋ

 

아나타카페
아나타카페

여러가지 소품들이 가득했다

판매도하고 디피도 해놓고 겸사겸사 인듯

뭔가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곳이다

 

손이 많이 가는 메뉴에 사장님 혼자여서 치워지지 않은 자리도 있었고 내내 바쁘셨다

얌전히 앉아서 메뉴 기다리는 중

나중에 도움요정이 한 분 오셨는데, 화장실에 적혀있던 소품샷 사장님이셨다. 

두 가게를 두 분이서 함께 운영하고 계신 느낌

바로 옆에 자리얻어지면 베스트겠지만 몇백미터 떨어진 곳에 소품샵이 있었다

 

아나타크림라떼와 앙버터
앙버터 절단

이렇게 나오는 앙버터는 또 처음이군 ㅋㅋㅋㅋㅋㅋㅋㅋ

식빵 한 조각에 펴바른 앙금에 조금의 버터 3500원이라..!

바삭한 빵에 부드러운 앙큼 살살 녹는 버터 조합 맛있게 먹었다

사실 귀여워서 넘어감....ㅋㅋㅋㅋㅋ

 

깨-끗

 

화장실에  어느 소품샷 가라고 적혀있어서 가보기로함

가보니 그 소품샵 사장님이 카페 바쁘면 오고 그러시는거 같은데 같이 하시는 곳인가봄

 


카츠타다이

카츠타다이가 뭔가 보니 역 이름이라네

일본 치바현 야치요시에 위치한 케이세이 전철 케이세이 본선의 역(나무위키 ㅋㅋㅋ)

 

귀엽군

이게 머라고 또 앉아서 사진 찍고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많은 제품들이 가득찬 공간

나는 인센스 스틱을 하나 사왔다.

사장님은..저기 있는 가격을 어떻게 다 기억할까...? ㅋㅋㅋㅋㅋㅋ

그런 쓸데없는 의문을 품다가 나왔다.

소품들이 많아서 천천히 구경하고 싶은데 가게가 크지 않고 손님이 겹치면 천천히 구경하기엔 약간 뻘쭘할듯하다

근데 진짜 소품샵 운영하시는 분들 보면 어떤 한 분야에 대한 집착과 관심이 없으면 불가능한게 아닐까 싶을만큼 관련 물건이 다양하고 많다. 저건 찐애정이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