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세븐틴 라이브뷰잉 끊김없던 센텀시티 CGV 만세!

by 오늘의우리 2022. 8. 22.

 

한 달 전에 예매한 공연날이 드디어..!!

보고싶었어 ㅜㅜ

 

2022.07.22 - [소식] - 세븐틴 콘서트 비더썬 라이브뷰잉 정보 시간, 가격, 장소

 

 

세븐틴 콘서트 비더썬 라이브뷰잉 정보 시간, 가격, 장소

한다고 하더니 이제 정보가 떴다...!! 영화관에서 보는 콘서트? 대형화면으로 보는거 진짜 개꿀잼임 콘서트 가서도 대형화면으로 보긴하지만요....ㅜ 휴스턴 공연을 영화관에서 볼 수 있게 라이

everymoment2.tistory.com

세븐틴 출국한지도 어느새 3주가 다되어가는것 같다

한 달 짐을 싸서 나갔으니.. 미국투어 끝나고 9월 초에 돌아오겠지..

시간이 제법 잘 흘러가는거 같긴하다

 

떵아니 썬구리 좀 뺏아봐..
얼굴 보고싶은데 매번 앵콜 때 끼고 나와 아쉽
속으로 좀 벗어!! 할 때쯤 벗어서 옆에 던지길래 식겁함
내새꾸 이뿌네에☻️

 

시간은 길게 잡아두시고 이렇게 끝나면 제가 너무 슬프잖아요.. 배고플까봐 커피 챙겨오느라 늦기까지했는데(뭐래

서울콘서트를 이틀 다녀오고나서 오프라인 공연에 목마른 나란 늦덕캐럿..

한국에서 할 때보다 관객들과 더 자유로운 소통이 가능한 해외투어라 참 부럽고, 좀 재밌는것 같고,질투도 나고 ㅋㅋㅋㅋ

처음에는 소리도 못내고 조용히들 보다가, 멤버들 드립칠 때나 자유로운 곡 할 때 팬들도 터져서 나중엔 같이 웃고 그랬는데 딱 영화보다 재밌는부분 나오면 다같이 참지못하고 웃음터지는 정도라 너무 재밌고 편했다. 

 

큰스크린에다 대고 내 최애가 애교 부릴 땐 그냥 녹아내리고, 텐션 높은 멤버들이 재밌는 모습을 보여주면 저항없이 터지고, 빈자리를 보면 아쉬움에 잠시 입을 앙다물고, 끝나갈 쯤엔 아쉬워서 마음이 허전했다.

어느새 마음속 깊이 들어와버린 븐틴세...

나는 왜 이렇게 세븐틴을 늦게 좋아하게 된 건지.. 

19년도에 덕메가 은근슬쩍 영업할 때(아니 근데 지도 캐럿 아니었음ㅋㅋㅋㅋ

같이 오프공연도 보고했으면 좋았을텐데.. 코로나가 다 망쳐놨어 다!!!!

하지만 나는 락윗유입덕임을....헤헤

아직1년도 안됐다니.

근데 콘서트를 다녀올 수 있었음에 감사하다...

여행이 겹쳐 캐럿랜드는 못갔지만 이렇게 볼 기회가 생길 때 덕질을 시작 할 수 있었던건 복인듯.

 

믿을수없어 확대샷
흑.. 불 켜질때까지 다들 멈칫하고 안나감ㅋㅋㅋㅋ
혹시나 앵콜이 또 있을까봐... 없었다고 한다 ㅋㅋㅋㅋ
콘서트 시간이 한국보다 짧은 이유는 그들의 소감의 길이와 남은 투어들 때문에 인것같고 그리고 두명의 부재로 소감시간이 더 짧아진것도 이유 될 듯 ㅠㅠ

밍구야 디노야 ㅠㅠㅠㅠㅠㅠㅠ
아프지만 마로라...


그나저나 나와서 보니 롯데시네마 송출이슈가 이었던것 같더라.

신세계에 사람 많을까봐 롯데가서 볼까하는 고민 잠시 했었는데 큰일날뻔했네..

그것도 지점마다 달랐던것 같긴하지만..

센텀시티 씨지비는 전혀 그런거 없이 송출 빵빵 잘됐다.

다행이야.

 

포토플레이 출력

정하니가 사진 많이 올려줘서 사진 고르기 좋았음☻️
줄 너무 길어서 몰 한 바퀴 돌고 다시 와서 뽑았음...
백화점 뺑뺑이

특전과 내가 뽑은 포카

49,000원 받는데 특전이 너무 하신듯...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너무 한거아냐??? 온갖 할인 싹 막아놔사 할인혜택하다도 못받았는데 엽서 한장 딸랑주냐????
얇고 큰 포스터 보다는 낫긴한데
아니 근데...

갈 때마다 정한이로 포카 뽑기🐰💙
아유 우리토깽이 이뻐
투어 가서 자전거 탈 때 찍어올린 사진 너무 이뿌

센텀에서 매번 상영해줘서 두 번 다 여기서 봤다아
파오럽 4D 진짜..ㅋㅋㅋㅋ 멀미나고 난리도 아니었지만 특전이 좋았어... 좋았다구!!

정하니 닮았더

하얀테 썬구리 껴서 더 닮은거 같잖아

윤덩한보고싶다 얼렁입국햐..

응와도못봐

 

열세명이나 되는 멤버여서 늘 바글바글한 느낌이었는데, 민규 디노 없이 하는 무대가 그렇게 허전할 수 없었다... ㅠㅠ

세븐틴 영원해줘...

 

상영시간이 길어서 커피받으러 갔다가 몇분 늦었는데 핫과 맞바꾼 커피였다....

정하니 핫 파워있게 추는거 보고 엄청 기대하면서 라이브뷰잉 보러갔는데 딱 그것만 놓침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행복한 일요일이었찌이

한,두명 코로나에 걸리니까 살짝 걱정되기 시작한다.

처음엔 이왕 이렇게 해외 나간거 시간 날 때마다 둘러보고 여행도 꼭 같이하고 알차게 보내다 오길 바랬는데 말이지ㅜㅜ

조심히 잘 다녀도 피할 수 없는게 코로나 아니겠냐고.. 

 

투어가 잘 마무리되고 얼른 한국으로 돌아와주면 좋겠다

해외투어 나가면 소통을 더 끝장나게 하는 세븐틴이지만 우리의 밤, 낮이 바뀌니까 우리의 새벽이 함께 뜨겁지 않아서....

큭큭.. 보고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