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세븐틴 멤버십 키트 구매(리뉴얼)

by 오늘의우리 2022. 8. 16.

멤버십은 콘서트 가려고 가입했었고, 컴백때라 공방가고싶어서 겸사겸사 했는데 이벤트고 공방이고 단 한 번도 걸리지 않았다. 심지어 멤버십이 있었지만 티켓팅을 시원하게 말아먹었었음.. 이제 애들도 투어가고 없는데 무슨 용도로 쓰나 싶었는데 멤버십 키트 사는 용도로 쓸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

 

멤버십키트 리뉴얼

근데 멤버십 같은것도 컨셉 바뀌면 막 리뉴얼해서 키트 새로 내고 그러는거임? 

상시 멤버십 가입이 처음이라서..

 

글로벌샵

위버스 뭐 구매할 때 글로벌 샵으로 넘어가는거 불편..

그리고 딱 해당 아티스트만 볼 수있는것도 불편.. ㅋㅋㅋㅋㅋ

여튼 세븐틴 캐럿 멤버십 키트 위에 온니 표시가 멤버십만 구입가능하다는 표시라서 미가입자는 구매 할 수 없다

이것 때문에 가입하는 사람이 있을까...?

 

멤버십키트 가격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했다.

보통은 팬클럽 3만 얼마 가입하면 키트 주는 방식만 경험했었는데 이렇게 분리된 멤버십과 키트를 보니 괜찮은 방법인것 같긴하다. 나는 보통 키트가 필요없었기 때문에. 근데 나 왜 세븐틴 멤버십 키트 사고 있는거냐고요...

 

일단 구매

일단 구매를 했다.

구성을 보니 나쁘지 않아서 ㅋㅋㅋㅋㅋ

 

웹상의 멤버십이라 실물카드가 없는게 조금 아쉬웠는데 카드 준대잖아 ㅋㅋㅋㅋㅋ

포토북도 있고 그리고 머그컵 주는게 마음에 들었음 ㅋㅋㅋㅋ

쩡아니 포카 궁금><

 

세븐틴 멤버십 키트구성
세븐틴 멤버십 키트구성
세븐틴 멤버십 키트구성
세븐틴 멤버십 키트구성

머그컵 꽤 이쁘자나

나 초록색 좋아함ㅋㅋㅋㅋㅋ

그리고 원래 유닛별 노래까지는 몰랐어서 콘서트때 사실 멍때렸는데(입덕한지 아직 1년이 안되서 그래유..) 콘서트 끝나고 나니까 힙합팀 노래만 귀에 맴도는거 ㅋㅋㅋㅋ 한참을 들었네 진짜 근데 멤버십 리뉴얼 컨셉이 겜보이 ㅋㅋㅋㅋ

몹시 마음에 들어

 

 

아 멤버십 15000원이고 배송비 3천원 붙음 ^^

위버스 캐쉬 적립 안한다고 다 찢어버렸는데 남겨놓을껄 .. 배송비는 아꼈을텐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