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세븐틴 콘서트 비더썬 라이브뷰잉 정보 시간, 가격, 장소

by 오늘의우리 2022. 7. 22.


한다고 하더니 이제 정보가 떴다...!!
영화관에서 보는 콘서트?
대형화면으로 보는거 진짜 개꿀잼임
콘서트 가서도 대형화면으로 보긴하지만요....ㅜ

어느공연이냐

휴스턴 공연을 영화관에서 볼 수 있게 라이브뷰잉 한다.
시차가 거기가 딱 맞는걸까?
근데 세븐틴이 공연을 굉장히 오래하잖아 그래서 뒷부분 끊길 수도 있댔거든
그래도 무한 앵콜만 끊기게 나머지는 다 볼 수 있게 해주겠지??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 - HOUSTON : LIVE VIEWING (api-liveviewing.com)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 - HOUSTON : LIVE VIEWING

SEVENTEEN’s third world tour is back after two and a half years! Enjoy the concert through a large screen at the cinemas on Sunday, August 21.

api-liveviewing.com

상영장소, 시간, 가격은 여기서 볼 수 있다.
8월 21일 공연이고 시간은 나라별로 적혀있고 우리는 오전 11시 30분에 상영시작한다.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세곳에서 다 하고 상영관은 생각보다 많이 열어주는듯

CGV 상영관

관람가능한 상영관 부산은 서면/센텀시티에서 관람가능. 센텀시티 감사드립니다.

롯데시네마 상영관

롯데시네마는 지역별로 나눠놨네. 부산은 네군데에서 한다. CGV보다 더 많은 상영관 오픈

메가박스 상영관

아이고 많기도하다 ㅋㅋㅋㅋㅋ 메가박스가 제일 많은것 같네
부산은 세곳에서 진행.
나는 센텀 CGV에서 봐야지><

근데..

가격 49,000원 실화냐

할인 불가

영화관에서 콘서트 관람할 때 절대 할인 적용안시켜주더라.
일반 영화가 아니라서 그렇겠지? 그냥 영화관에서 사용가능한 신용카드 할인이나, 포인트 사용까지 싹 다 막아놔서 그냥 저 가격 그대로 봐야한다는게 너무 아쉽다. 아니 내가 어디서 뭘 보든 내 카드 혜택인데 막는게 어딨냐고요 ㅜㅜ 아쉽

예상 상영시간 4시간

그치만 4시간...?
땡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만원이나 받을거면 엽서말고 좀 더 좋은걸 주실 순 없나요...
여튼 세븐틴 해투 조심히 다녀와야해...(아직 월드 활동도 안끝남

-

7월 25일 예매시작
까먹을뻔!!!



근데 상영시간이 4시간 10분 잡혀있는데 아주 기대된다.ㅋㅋㅋㅋㅋ

제발...앵콜보는데 중간에 끊지말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