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창원세븐시티점 미국남부가정식 샤이바나

by 오늘의우리 2022. 6. 18.

임영웅 콘서트보러 창원 컨벤션센터에 갔던 날, 옆에 있는 세븐시티몰에서 점심겸 저녁을 먹으러 갔다. 시티세븐몰에 있는 여러 식당이 거의 다 영웅시대 분들로 가득찼었고,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규모가 커서 그나마 자리가 나서 샤이바나에 냉큼 들어갔다. 

창원세븐시티점 샤이바나


샤이바나 메뉴
샤이바나 메뉴
샤이바나 내부

세트로 먹을까 하다가 그건 또 너무 많은것 같아서 메뉴 2개랑 레몬에이드 1L를 주문했다. 배가 너무 고팠고, 날씨도 제법 더웠고 앉아 쉴 곳이 필요했는데 너무 쾌적하고 널널한 곳이서 밥 먹기 너무 좋았다. 

 

레몬에이드 1L

목이 너무 말라서 레몬에이드 1L 거의 금방 다 비워내버림 ㅋㅋㅋㅋ 많이 마시고 싶으면 이런게 훨씬 이득이니 이걸로 주문하는거 추천. 가격도 1L에 6,900원이라 저렴하고 좋다. 맛은 가루탄 레몬에이드 맛이긴 하지만 ㅎㅎ

 

치즈러버스파게티, 루이지애나더티라이스

어라 그런데 사진에 있는 저 노란게 안나왔네? ㅋㅋㅋ

 

맛있었다..! !

꾸덕한 크림 스파게티에 짭짤한 소세지 볶음밥..!

거기에 레몬에이드 새콤달콤하게 마셔주니 너무 잘 어울렸다. 

세븐시티몰에 식당이 생각보다 엄청 많지 않아서 쉬고싶어 들어갔던 곳이긴한데 미국남부가정식이었다고 하니 잘 먹고 나왔다 싶네! 다음에도 가게되면 먹으러 가고 싶은 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