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임영웅 창원콘서트 첫콘 창원컨벤션센터, 공식MD판매처, 이벤트부스 스티커 선물 수령

by 오늘의우리 2022. 5. 20.

창원컨벤션센터
오늘의 행사 임영웅 콘서트

창원컨벤션센터 주차장에 주차를 했다
도착시간은 3시 15분쯤
나갈때 지옥일것 같긴한데 롯데마트 주차장 입구를 못찾아서 그냥 비어있던 컨벤션센터에 주차


오늘의 일정은 이렇다
일찍도 도착했다..
공식 MD 판매와 이벤트 부스, 응원봉 수리 하는 곳이 한 공간에 같이 모여있다.


1층은 상점이고 2층이 전시장이었다.
MD부스 갈 때는 왜 2층에다 이렇게 마련을 해뒀나 했는데 공연장 옆이었음 ㅋㅋㅋㅋㅋ


멋지구먼

건물 외관에 걸린 현수막이 조금 더 컸으면 싶었다
같은 옷을 입은 영웅시대 분들이 온 거리를 메우고 있다
나도 나름의 하늘색으로 드레스코드 맞춰서 따라왔다 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흡-족

MD 파는곳에도 사람이 가득하다
도와주는 스텝들이 많아서 어머니들도 걱정없이 구매하고 둘러 볼 수 있겠다. 엄마는 온라인구매가 끝난 상태라 창원콘 와펜만 하나 선물로 사드렸다.

이 공간안에 맞은편에 이벤트 부스가 있는데 영웅시대 키트에 들어있는 회원증 보여주면 뭘 준다고해서 가봤다.

요 귀여운 스티커를 준다
그리고 스탬프가 있어서 찍어왔다.
키트 안에 스탬프찍는 여권? 같은게 있는데 그거 안챙겼길래 일단 응원봉 가방에 넣어뒀는데 이렇게 쓰였네 ㅋㅋㅋ


롯데마트가 있는 건물에 붙은 현수막 ㅋㅋㅋㅋ
아니 이렇게까지 한다고? 센스보소 ㅋㅋㅋㅋ
당연히 저기에 전부 임영웅 콘서트 보러 온 사람들로 꽉 찼다. 밥 먹을 곳 없을만큼 ㅠㅠ


창원콘 와펜은 저기에 꽂았다. 불편하게 만들어놨..
가방 없이 여기에 다 집어넣고 오니 참 편하고 좋다셨다.


나무 사이에 이렇게 현수막 걸려있는데 예쁘다
얼굴이 조금만 더 선명하면 좋겠네


엄마가 입장했다
자유다!!!! 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하구먼 엄마가 단콘도 가고말이야><
엄마의 덕질을 응원한다
그래야 나도 함..ㅋㅋㅋㅋㅋ



모두 입장하고 나서야 찍을 수 있었던 포토존


노을이 진다
너머로 보이는 임영웅이 예쁘다
우리 엄마 행복하게 해주는 임영웅이 고맙다


다 공연보러 들어가고 밖 풍경이 예뻐서 찍어뒀다


기다리면서 들어보는 실시간 공연현장

안에서 들리는 함성소리, 기분 좋은 영웅씨 목소리, 노래소리를 들으니 우리엄마 공연장 안에서 얼마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지 상상이 안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