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 오늘

세븐틴 영화 파워 오브 러브 4dx 관람 아 잠깐 멀미나는데?

by 오늘의우리 2022. 4. 27.

예매순위 3위

파워 오브 러브 콘서트는 온라인으로 다 보긴 했는데, 이걸 비하인드 섞어서 영화로 만들어 영화관에서 관람하게 할 줄이야..! 너희는 천재야 ㅋㅋㅋ 사랑이야..!! 너무 좋다고 ㅋㅋㅋ

아 그게 벌써 작년이구나..
락윗유 입덕 후 첫 온콘관람이 파오럽이었는데 어느새 4월 말이야..

나 입덕한지 벌써 반년이나 지난거야...?
팬미팅은 못갔고, 나 콘서트는 꼭 가고싶은데 월드투어 돌기전 서울이 먼저였으면 좋겠어 애들아...

험난한 예매과정

아니.. 영화 예매하는데 4DX 28000원 이더라고? 영화값 왜 이렇게 비싸냐...

M포인트 상시 할인되고, CJ포인트도 있어서 적용하고 결제하는데 계속 거절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기요...
할인되는 모든걸 취소하니까 결제 되는... 죽일까..
나 중앙에서 보고 싶은데 자리 없어질까봐 혼자 똥줄탔잖아..

포토카드도 만들었다구
근데 진짜 얼마만이냐 ㅋㅋㅋㅋㅋㅋ

포카만든 사진❣️
윤정한... 진짜 너무 사랑이다..
내가 홈때 입덕을 했었어야 했다..


영화 시작 알림

영화 곧 시작한다고 보챔 ㅋㅋㅋㅋㅋㅋ
간다간다 그래도 커피는 한 잔 챙겨가자

멤버스 바에서 공짜 라떼 한잔 받아들고 영화관으로 내려가는 중><

센텀cgv 너무 오랜만이다
요새 4dx영화 볼 일이 없었어
알라딘이 마지막인듯 ㅠㅠ

포토플레이 포카
포토플레이 포카

할인 적용 안시켜쥬는 cj포인트로 뽑은 포카 ㅋㅋㅋ
뒷면 멘트 적으려다가 그냥 예매내역으로 남기고 정하니가 최근에 인스타에 올려준 비하인드 사진으로 만들었다. 저 펴다만 브이가 너무 사랑스럽다구..



오오 4dx관 자체를 오랜만에 가는것 같다
근데 그걸 아이돌 보러 오네 ㅋㅋㅋㅋ
인생 재밌음 ㅋㅋㅋ


2시간 상영

콘서트 무대는 다 본거라서 그냥 같이 흔들면서 한 번 더 보는거고, 멤버들 인터뷰 내용들이 새로워서 좋더라.

코로나로 만나지 못하는 시간동안 팬들도 힘들었겠지만 무대 위에서 팬들의 응원과 함성에 힘을 얻는 가수들이 진짜 힘들었을것 같긴하다.

가수의 입장에서는 어쩌면 만나지 못하는 시간동안 팬들이 손을 놓아버리면 어쩌나하는 마음이 얼마나 불안하게 다가왔을까 싶기도하고.

근데 애들아 걱정마라.
코로나 난리난리일때 입덕한 나도 있다.
가수와 팬은 결국 인연이고, 어떤일로 어느쪽이 손을 놓든 그건 그럴게 될 일이었을뿐이니 다 괜찮다.

충분히 사랑을 쏟아내고 표현하고 안아주는 너희보니까 왜 그렇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지 알겠더라. 이렇게까지 팬에게 사랑을 드러내고, 무대에서의 모습은 너무나 자랑스럽고, 이 팀의 구성원으로 함께 날아오르려 무던히도 노력하는데 이런 인기 따라오지 않을 수 없다고 생각해.

불안하고 걱정스러운거 당연하지만, 너희는 당연하지 않았으면 해. 사랑 듬뿍 줄게 그러니까 사랑만 받아.

연습생 시절 다 보여지는 상태에서 이어온거 쉽지않고 그거 견디고 데뷔한거면 그것만으로 대단한거야. 그런 대단한 너희가 점점 더 대단한 그룹이 되어가고 있어. 이미 많은걸 이뤘지만 더 많은 걸 이뤄갈 멋진 내 가수들.

내가 비록 개인팬으로 시작했지만 애정 듬뿍 가지고 있다구><


그나저나 4dx....
정한이가 과하다고 느낀거 뭔지 알겠고요
시작하자마자 진짜 웃음터짐.

크러쉬랑 애니원이 오프닝인데 진심 그 시간동안 아.. 나 뒤에가서 서 있을까 했다니까...
멀미 나만 났어???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계속 갸웃...
속이 울렁거리는데....?
이러고 혼자서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곧 윤정한 얼굴로 진정했다고 한다. 진짜야.

흔드는거에 적응할 쯤, 영화 절반쯤 했을 때였나 화장실 가고싶어서 죽는줄 알았는데 아는 무대 할 때 갔다왔어야 했다.

이 4dx놈은 2시간동안 의자에 진동을 넣는다 ㅋㅋㅋㅋ
아 제발 살려주세요ㅋㅋㅋㅋㅋ
마지막 안보고 뛰쳐나갈 뻔 했지뭐야

그치만 싹 다 보고 나왔어
사랑의 힘으로 참았다..
취지에 맞는 인내심이었(뭐랰ㅋㅋㅋㅋ


포카 증정

정신줄 놓기 전에 화장실 갔다가 쏠랑 까먹고 그냥 갈 뻔했지 뭐람????

팬들이 들고 있길래 파는 굿즈인가 싶어서 구경이라도 할까 싶어 여기저기 보다가 잠깐 뭐 준다고 안했나?!! 싶어서 cgv어플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증정이 있다.

예매선물

제법 큰...포스터를 주네?
허허허ㅓ허ㅓㅓㅓㅏㅏ

예매선물

2차특전 유닛포카!
영화도 보고 포카도 받고 좋은 시간을 보냈다.
힙합팀 인터뷰 너무 귀여웠는데
민규가 계속 아른아른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