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임영웅 패딩, 후드, 목도리 새굿즈 구매하기 11번가 예판링크첨부

by 오늘의우리 2022. 9. 28.

실시간 쇼핑 검색어 1위를 달리는 중인 임영웅굿즈

검색해서 들어가려고 했는데 클릭 한 번이면 끝이군

 

다 집에 있는것이군

근데 매번 사러 들어올 때 마다 느끼는게.. 처음에 딱 오면 어디서 파는지를 잘 모르겠어.....

사달라고 한 건 목도리, 후드, 패딩인데 겨울너낌의 사진들이 하나도 보이지를 않는다..

이럴때 나는 그냥 트위터에 검색하고 링크타고 들어감..

엄마는 캡쳐는 보내주지만 링크는 주지 않는다...ㅋㅋㅋㅋㅋㅋ

 

공식 트위터를 들어가보았다

링크는 그냥 아직인것인가? 2시되면 짠 하고 나오나...?

항상 링크타고 들어가서 사다보니 모르겠구먼

 

저 뱃지 살 때도 그랬는데 ㅋㅋㅋㅋㅋ

예약판매에 들어가보라는 엄마의 카톡

성질 급한 딸래미였다

그냥 2시돼서 새고하면 나옴 ㅋㅋㅋ

 

http://www.11st.co.kr/products/4885204234/share

 

[11번가] 임영웅 공식팬클럽 [영웅시대] 기모 후드티 블루,화이트,블랙/임영웅 굿즈

카테고리: K-POP/공연굿즈, 가격 : 59,000원

www.11st.co.kr

후드 구매처

 

http://www.11st.co.kr/products/4885197366/share.

 

[11번가] 임영웅 공식팬클럽 [영웅시대] 양면패딩, 양면목도리/임영웅 굿즈

카테고리: K-POP/공연굿즈, 가격 : 22,000원

www.11st.co.kr

패딩, 목도리 구매처

 

늘 느끼는거지만.. 

같은 곳에서 만들고 보낼거면서 합배송 안해주고 각자 배송비 받는거 싹퉁바가지..

2만원 넘어도 무료배송해주는 세상에 10만원 넘어야 무료배송 해줌..

 

다급한 흔적

아니 왜 이랬냐면 저번에 뱃지랑 응원봉 살 때 세트로 못사서 조금 그랬단 말이여

각각 파는데 당연히 더 비싸게 팔아서 혹시나 품절 될까봐 쫄아서 저난리가 남 ㅋㅋㅋㅋ

 

11월 23일 순차배송

근데 구매할때 11월 배송/12월 배송 선택하게 해뒀더라

당연히 빨리 받고 싶지 않을까..

 

여튼 미션성공

반응형

댓글